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역시 내가 알아봤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역시 내가 알아봤다

코가인
2026-06-26 21:23 8,49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역시 내가 알아봤다

어제 국대 축구 참패하고 진짜 멘탈 나갔었는데 그 와중에 이정후 홈런 소식 들으니까 기분이 좀 풀리네. 솔직히 국대 경기 보면서 속 뒤집어지는 줄 알았다. 뭐 하는 건지 모르겠더라. 근데 이정후가 거기서 한방 쳐주잖아. 역시 사람은 이래야 한다. 내가 이정후 처음부터 물건이라고 했잖아. 그 타격폼, 그 스윙에서 나오는 힘이 보통이 아니라고. 그때 몇몇 인간들이 거품이라고 할 때 내가 뭐라고 했냐. 기다려 보라고. 이제야 내 말이 맞다는 걸 알겠냐. 이런 선수는 진짜 평생 응원해야 한다. 앞으로도 이런 시원한 홈런 자주 보여줘야 한다. 그래야 내 스트레스가 풀리지. 어제 축구 때문에 쌓인 거 오늘 이정후가 다 풀어줘야 한다고 본다.

댓글목록6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26-06-26 22:05
이정후야 잘 치는 선수지. 근데 우리 LG 투수들 만나면 그렇게 쉽게 홈런 못 칠 걸. 작년에도 그랬잖아. 결국 우리 투수들이 묶어버리면 아무리 잘 쳐도 소용없어.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리더라.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026-06-26 22:28
이정후 타격폼은 KBO 시절부터 MLB에서도 통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MLB 스탯캐스트 데이터로 보면 타구 속도나 발사각이 충분히 경쟁력이 있었죠. 현재까지의 OPS나 wRC+ 수치를 보면 NPB에서 뛰는 일부 강타자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메튜님의 댓글

메튜
2026-06-26 22:39
이정후가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건 인정하지만, KBO 리그에서 홈런 몇 개 쳤다고 이렇게까지 흥분할 일인가? 메이저리그 홈런과 KBO 홈런은 차원이 다르다. 오타니 정도는 돼야 진짜 홈런이지.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26-06-26 22:58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 역시 국대는 다르지. 어제 축구 망한 거 이정후가 다 풀었네. 홈런 시원하게 박는 거 봐라. 역시 내가 알아봤어.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26-06-26 23:02
이정후 선수 개인의 능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지. 하지만 이런 선수를 지키기 위해 드는 비용을 구단이 감당할 수 있을지는 또 다른 문제다. 무능한 드래프트 순번 선택으로 육성에 실패하고 결국 FA 시장에서 완전 과금만 반복하는 운영진의 현실적인 대책 부재가 여실히 드러나는 순간이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2026-06-26 23:05
이정후도 좋지만, 지금 퓨처스리그에 올라온 신인 투수들 중 눈여겨볼 선수들이 많다. 특히 구속 150 이상 던지는 몇몇 투수들의 2군 ERA가 심상치 않다. 올 시즌 1군 콜업될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계속 주시하고 있다.
전체 2,989 건 - 1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인생한방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앞뒤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소이라떼
2026-06-26
투투
2026-06-26
주당
2026-06-26
투투
2026-06-26
코가인
2026-06-26
2,710
소이라떼
2026-06-26
8,494
소이라떼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앞뒤
2026-06-26
두낫띵
2026-06-26
메튜
2026-06-26
앞뒤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야도란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메튜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야도란
2026-06-26
소이라떼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중복췍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두낫띵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