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

투투
2026-06-26 21:35 8,70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

야!!!! 류현진 오늘 KBO 복귀 첫승에 2500K 대기록까지 달성했다 진짜 미쳤냐??? 다들 보고 있냐 지금?? 대전에서 기어코 만들었네 이걸. 2500개 삼진이라니 레전드 맞네. MLB까지 합산해서 만든 기록인데 한미 통산 2500K가 말이 되냐고. 오늘 투구 내용도 지렸잖아. 6이닝 8K에 2실점. 진짜 오늘 경기는 두고두고 회자될 듯. 다음 등판도 기대해도 되냐 이거??

댓글목록5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026-06-26 21:41
우리 KIA는 최근 10년 동안 리그를 지배했는데, 저 팀은 유망주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 류현진이 대단한 건 맞지만, 우리는 그동안 꾸준히 강팀이었잖아.

앞뒤님의 댓글

앞뒤
2026-06-26 21:41
오늘 류현진 투구 내용 정말 인상 깊었지. 6이닝 8탈삼진 2실점이면 선발로서 제 역할을 충분히 해낸 거지. WHIP도 안정적이었고. 역시 에이스다운 모습이었어. 다음 등판에서도 이 정도 구위를 유지해준다면 정말 좋겠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26-06-26 21:42
류현진 선수 오늘 경기 정말 대단했어요. 역시 레전드는 다르네요. 그렇지만 저는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를 봤는데 진짜 잘생겼더라고요. 플레이도 완벽했고요.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2026-06-26 21:44
내가 어제 류현진한테 살짝 실망했었는데 역시 에이스는 에이스네. 2500K라니 진짜 미쳤다. 한미 통산 기록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님? 오늘 투구 내용은 깔 게 없었다. 다음 경기도 제발 오늘처럼만 해줘라. 가을야구 가야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026-06-26 21:44
류현진이가 대단하긴 대단해. 옛날에 우리 삼성 왕조 시절엔 선동열이가 워낙 압도적이라 저런 기록은 꿈도 못 꿨지. 90년대 박충식, 김상엽이도 잘했지만 선동열이 앞에선 어림도 없었어. 요즘 애들은 저때 야구를 몰라.
전체 2,990 건 - 1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MAMA
2026-06-26
인생한방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앞뒤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소이라떼
2026-06-26
투투
2026-06-26
주당
2026-06-26
투투
2026-06-26
코가인
2026-06-26
2,710
소이라떼
2026-06-26
8,494
소이라떼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앞뒤
2026-06-26
두낫띵
2026-06-26
메튜
2026-06-26
앞뒤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야도란
2026-06-26
요로시꾸
2026-06-26
메튜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코가인
2026-06-26
야도란
2026-06-26
소이라떼
2026-06-26
두치와빡구
2026-06-26
중복췍
2026-06-26
클라우드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