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앞뒤
13시간 59분전 2,00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다들 아시겠지만 우리 팀이 남아공을 넘어서 2위로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에서 32강 경기를 치르게 되죠. 진짜 기대됩니다. 근데 그때쯤 되면 우리 선발 투수진 로테이션이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지금 주축 투수들 컨디션도 너무 좋고 WHIP도 1점대 초반 유지하는 에이스들이 여럿이라 행복한 고민이긴 합니다. 그래도 그때쯤 되면 누가 ��상의 컨디션으로 마운드에 오를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특히 낯선 타자들이 즐비한 국제 대회에서는 선발 투수의 안정감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WHIP 1.0 이하면 그냥 에이스라고 봐야 하는데, 지금 우리 팀 선발진은 다들 그 근처에서 놀고 있으니 말 다했죠. 혹시 그때쯤 누가 가장 유력한 선발 투수로 나올지, 아니면 어떤 투수가 LA의 안방에서 상대 타자들을 압도할지 예상해 볼 사람 있나요? 미리미리 최적의 투수 운영 전략을 구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 투수의 낮게 깔리는 직구가 LA 타자들을 얼마나 묶을지 기대가 크네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55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주당
12시간 14분전
주당
13시간 32분전
도다리쑥국
13시간 42분전
소이라떼
13시간 52분전
클라우드
13시간 52분전
중복췍
13시간 57분전
앞뒤
13시간 59분전
메튜
13시간 13분전
카리나
13시간 28분전
요로시꾸
14시간 38분전
인생한방
14시간 56분전
앞뒤
14시간 18분전
두치와빡구
15시간 31분전
투투
15시간 44분전
앞뒤
15시간 56분전
하현달
15시간 16분전
도다리쑥국
16시간 37분전
2,178
투투
16시간 46분전
2,349
투투
16시간 46분전
박구니
16시간 49분전
카리나
16시간 15분전
야누스
17시간 32분전
클라우드
17시간 41분전
두낫띵
17시간 47분전
하현달
17시간 52분전
요로시꾸
17시간 55분전
투투
17시간 2분전
2,169
야누스
17시간 9분전
2,552
야누스
17시간 9분전
카리나
17시간 16분전
2,167
박구니
17시간 18분전
2,718
박구니
17시간 18분전
소이라떼
17시간 2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