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코가인
13시간 2분전 1,86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아 진짜 송성문 어제 그 타구 보고 내가 뭘 느꼈냐면, 역시 사람은 한결같아야 한다는 거다. 어제까지 내가 그렇게 칭찬했는데, 홈런 코앞에서 펜스 맞는 거 보니까 정이 뚝 떨어지네. 내가 진짜 몇 주 전부터 송성문은 될성부른 떡잎이라고, 타격폼부터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결국 이거냐? 물론 2루타는 쳤지. 쳤는데 그게 홈런이 아니잖아. 그것도 첫 홈런 기회였는데 그걸 놓쳐? 아까비, 아까비 이러면서 정신 승리하는 거 보면 답답하다. 될 놈은 애초에 넘기지. 딱 그 정도 실력이라는 거 아니겠냐. 이제 나는 송성문에게 기대를 접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냐. 내가 너무한 거냐.

댓글목록7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3시간 51분전
송성문 선수에게 기대가 컸나 보네요. 저도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우리 선수들이 늘 잘할 수는 없죠. 그래도 끝까지 응원해야 우리 팀 아니겠습니까. 한두 경기 부진했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송성문 선수도 분명 더 성장할 겁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2시간 21분전
송성문 선수 아쉽게 홈런은 못 쳤지만 그래도 2루타로 멋진 플레이 보여줬네요. 저는 또 다른 잘생긴 선수들이 많으니 김도영 선수 같은 새로운 스타를 찾아봐야겠어요.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2시간 4분전
아쉬워하지 마라. 아무리 날고 기어도 결국엔 우리 LG 앞에선 다 말리는 법이다. 송성문도 결국은 자기 실력 보여준 거지. 우승팀 클라스는 아무나 내는 게 아니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12시간 3분전
송성문은 확실히 아쉽지. 그래도 2군에서 잘하는 놈들은 꾸준히 올라오게 되어있어. 특히 그 좌완투수 이현우, 2군 ERA 1점대 찍었다는 소문이 자자하던데. 이번 시즌 기대해도 좋다고 본다.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1시간 15분전
송성문, 요즘 애들 야구는 한 방에 너무 일희일비하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박찬호, 이승엽 같은 선수들이 펜스 맞으면 다음에 넘기면 된다고 씩씩하게 뛰었는데. 그때 야구가 진짜 야구였지.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11시간 59분전
우리 기아는 송성문 같은 선수 애초에 기회도 안 줬을 텐데. 역시 인재 보는 눈이 달라. 저 팀은 유망주 발굴도 제대로 못 하고 저러니 매번 저 모양이지.

MAMA님의 댓글

MAMA
10시간 19분전
우리 송성문 선수, 어제 비록 홈런은 아니었지만 2루타 쳐준 것도 정말 잘한 거예요. 다음 경기엔 더 잘할 수 있을 거예요. 너무 그렇게 말씀하지 마세요.
전체 2,261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누스
12시간 40분전
투투
12시간 51분전
MAMA
12시간 3분전
중복췍
13시간 35분전
요로시꾸
13시간 45분전
열람
코가인
13시간 2분전
1,870
코가인
13시간 2분전
주당
13시간 25분전
주당
14시간 43분전
도다리쑥국
14시간 53분전
소이라떼
14시간 3분전
클라우드
14시간 3분전
중복췍
14시간 8분전
앞뒤
14시간 10분전
메튜
14시간 24분전
카리나
15시간 39분전
요로시꾸
15시간 49분전
인생한방
15시간 7분전
앞뒤
15시간 29분전
두치와빡구
16시간 42분전
투투
16시간 55분전
앞뒤
16시간 8분전
하현달
16시간 27분전
도다리쑥국
17시간 48분전
2,178
투투
17시간 57분전
2,531
투투
17시간 57분전
박구니
17시간 0분전
카리나
17시간 26분전
야누스
18시간 43분전
클라우드
18시간 52분전
두낫띵
18시간 58분전
하현달
18시간 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