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코가인
13시간 2분전
1,86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송성문 대체 뭐야 이젠 못 믿겠다
아 진짜 송성문 어제 그 타구 보고 내가 뭘 느꼈냐면, 역시 사람은 한결같아야 한다는 거다. 어제까지 내가 그렇게 칭찬했는데, 홈런 코앞에서 펜스 맞는 거 보니까 정이 뚝 떨어지네. 내가 진짜 몇 주 전부터 송성문은 될성부른 떡잎이라고, 타격폼부터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결국 이거냐? 물론 2루타는 쳤지. 쳤는데 그게 홈런이 아니잖아. 그것도 첫 홈런 기회였는데 그걸 놓쳐? 아까비, 아까비 이러면서 정신 승리하는 거 보면 답답하다. 될 놈은 애초에 넘기지. 딱 그 정도 실력이라는 거 아니겠냐. 이제 나는 송성문에게 기대를 접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냐. 내가 너무한 거냐.
댓글목록7
하현달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