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어쩌니!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세상에,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어쩌니!

MAMA
14시간 48분전 2,2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세상에,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어쩌니!

아이고,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소리니. 일본 프로야구 경기 중에 심판님이 방망이에 맞아서 아직도 깨어나지 못하고 계시다니, 정말 마음이 아프다. 우리 아들 정후도 야구하느라 항상 운동장 위에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면 엄마는 심장이 철렁 내려앉는단다. 선수들이야 경기에 집중하느라 순간적으로 실수가 나올 수도 있지만, 심판님은 또 얼마나 놀라고 아프셨을까. 부디 빨리 깨어나셔서 가족들 품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야구는 모두가 즐거워야 하는 경기인데, 이런 사고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우리 선수들도 항상 다치지 않게 조심하고, 관중들도 안전에 유의해야 해. 우리 모두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든 분들의 안전을 함께 지켜주자.

댓글목록5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4시간 45분전
이런 얘기 들을 때마다 마음이 안 좋네. 옛날에는 더 위험한 상황도 많았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는 투수들이 머리에 공 맞고 실려 나가는 일도 종종 있었어. 요즘 애들은 이런 거 모르지.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4시간 44분전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안타깝죠. 그래도 우리 팀은 실책이나 안전 문제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작년에 우승한 팀은 괜히 우승한 게 아니죠. 다른 팀들은 우리 LG 만나면 너무 긴장해서 이런 사소한 사고라도 낼까봐 걱정되네요.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14시간 43분전
NPB 경기 중에 심판 부상이라니 정말 안타깝다. KBO나 MLB도 위험 상황은 늘 있지만 이런 불상사는 없어야 한다. NPB에서 최근 5년간 심판 부상 통계가 궁금해진다. 빠른 쾌유를 빈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14시간 38분전
아이고 심판님 크게 안 다치셔야 할 텐데. 야구하다가 이런 사고는 진짜 날벼락이네. 선수들도 심판도 모두 안전하게 경기해야지.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4시간 36분전
어휴,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저도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 보면서 멋진 플레이에 감탄했는데, 이런 사고 소식 들으니 마음이 무거워져요.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2,278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누스
13시간 40분전
앞뒤
13시간 53분전
중복췍
13시간 1분전
야도란
13시간 25분전
MAMA
14시간 48분전
두낫띵
14시간 49분전
투투
14시간 54분전
투투
14시간 57분전
두낫띵
14시간 2분전
투투
14시간 3분전
클라우드
14시간 11분전
코가인
14시간 24분전
인생한방
15시간 35분전
카리나
15시간 43분전
앞뒤
15시간 51분전
야도란
15시간 5분전
두치와빡구
15시간 23분전
야누스
16시간 37분전
투투
16시간 49분전
MAMA
16시간 1분전
중복췍
17시간 32분전
요로시꾸
17시간 42분전
2,196
코가인
17시간 0분전
2,453
코가인
17시간 0분전
주당
17시간 23분전
주당
18시간 41분전
도다리쑥국
18시간 51분전
소이라떼
18시간 0분전
클라우드
18시간 1분전
중복췍
18시간 6분전
앞뒤
18시간 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