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

앞뒤
13시간 13분전 2,24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

오늘 경기 보면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재산 26조'를 가진 구단주가 그렇게 통 크게 쏜다는 건데, 솔직히 투수 덕후인 저는 바로 우리 선발진 생각부터 났습니다. 그 정도 재력이면 진짜 월드클래스 투수들 싹 다 영입해서 WHIP 1.0 아래로 찍는 에이스들로만 로테이션 채울 수 ��지 않을까요? 지금 우리 팀 투수들 구위가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한두 명만 더 안정적인 선발이 있어도 경기 운영이 훨씬 편해질 텐데 말입니다. 특히 이닝 소화력 좋고 제구력 흔들리지 않는 투수 한 명만 더 있어도 불펜 부담 확 줄어들 텐데 말이죠. 여러분들은 '재산 26조'로 뭘 제일 먼저 보강하고 싶으세요? 저는 무조건 선발 로테이션입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93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13시간 55분전
둘둘하나
13시간 1분전
코가인
13시간 7분전
투투
13시간 9분전
앞뒤
13시간 13분전
하현달
13시간 26분전
야도란
14시간 42분전
야도란
14시간 51분전
야누스
14시간 1분전
하현달
14시간 29분전
두낫띵
15시간 37분전
카리나
15시간 51분전
요로시꾸
15시간 3분전
메튜
15시간 8분전
클라우드
15시간 25분전
야누스
16시간 41분전
앞뒤
16시간 55분전
중복췍
16시간 3분전
야도란
16시간 27분전
MAMA
17시간 50분전
두낫띵
17시간 51분전
투투
17시간 56분전
투투
17시간 59분전
두낫띵
17시간 3분전
투투
17시간 5분전
클라우드
17시간 13분전
코가인
17시간 26분전
인생한방
18시간 37분전
카리나
18시간 45분전
앞뒤
18시간 5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