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발언 보니 우리 구단 FA 영입이랑 드래프트 생각에 잠이 안 온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박지성 발언 보니 우리 구단 FA 영입이랑 드래프트 생각에 잠이 안 온다

클라우드
14시간 33분전 2,41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지성 발언 보니 우리 구단 FA 영입이랑 드래프트 생각에 잠이 안 온다

박지성 선수가 일본 축구가 한국보다 앞서고 많이 부럽다고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솔직히 남의 나라 축구 부러워할 때가 아니다. 우리 구단만 봐도 미래가 깜깜하다. 매년 FA 시장에서 큰돈 들여 영입하는 선수들은 왜 항상 기대 이하고, 정작 필요한 포지션에는 영입도 안 하는 건지 모르겠다. 이번 FA 계약들 보면 정말 완전 과금이다. 그 돈이면 유스 시스템에 투자��거나 스카우팅 네트워크를 좀 더 탄탄하게 만들었어야 하는 것 아닌가. 거기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은 또 어떤가. 매년 상위 순번을 받으면서도 제대로 된 선수를 뽑아내지 못하고 있다. 구단 운영진의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은 이제 거의 전통이 된 것 같다. 박지성 선수가 부러워하는 일본 축구처럼, 우리도 시스템을 제대로 만들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선수를 육성해야 하는데, 당장 눈앞의 성적에 급급해서 돈만 쓰고 있으니 답답하다. 이러다가는 정말 다른 구단들한테 한참 뒤처지는 건 시간 문제다. 좀 많이 답답하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18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카리나
12시간 6분전
중복췍
12시간 16분전
하현달
12시간 26분전
박구니
13시간 54분전
앞뒤
13시간 9분전
둘둘하나
13시간 23분전
클라우드
13시간 23분전
클라우드
13시간 29분전
클라우드
14시간 33분전
소이라떼
14시간 50분전
메튜
14시간 7분전
MAMA
14시간 23분전
야도란
15시간 46분전
요로시꾸
15시간 57분전
앞뒤
15시간 5분전
코가인
15시간 15분전
MAMA
15시간 26분전
투투
16시간 44분전
두치와빡구
16시간 59분전
야도란
16시간 11분전
소이라떼
16시간 23분전
코가인
17시간 46분전
투투
17시간 55분전
야도란
17시간 6분전
투투
17시간 15분전
두낫띵
17시간 15분전
둘둘하나
17시간 21분전
코가인
17시간 27분전
투투
17시간 29분전
앞뒤
18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