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어제는 욕하다가 오늘은 또 찬양한다
코가인
14시간 42분전
2,26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어제는 욕하다가 오늘은 또 찬양한다
아니 어제 그 실책 보고 진짜 뒷목 잡는 줄 알았다. 도대체 뭘 하는 건지, 정신을 어따 팔고 다니는지, 돈값을 그렇게밖에 못하나 싶어서 밤새 뒤척였다. 내가 그렇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이정후가 맞나 싶어서 배신감마저 들었다. 그런데 오늘 경기는 또 뭐냐. 홈런 치고 멀티히트에 도루까지? 이게 사람인가 싶다. 내가 이정후를 믿고 빨아줬던 이유가 바로 이런 거지. 역시 내가 보는 눈은 틀리지 않았다. 어제는 너무 실망해서 정 다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또 미친 활약 보여주면 내가 어떻게 등을 돌리냐. 내 감정이 롤러코스터 타는 줄 알았다. 솔직히 어제 실책은 좀 심했지만, 오늘 활약으로 다 만회했다고 본다. 타율도 0.331까지 올랐다는데, 이 정도면 진짜 월드클래스 아니냐? 이정후가 이렇게 해주면 국대 경기도 볼 맛 난다. 다들 이정후가 국대에서도 이런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지 않냐?
댓글목록5
인생한방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