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
박구니
13시간 16분전
2,22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
최형우 선수의 이적설이 돌고 있네요. 거취에 대한 질문에 곧 알게 될 거 같다고 답했다던데. 삼성으로 돌아간다는 얘기가 많던데, 글쎄요. 예전의 최형우 선수야 위협적이었죠. 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나이도 있고, 이제 전성기가 지났다고 봐야죠. 삼성 입장에서야 경험 많은 베테랑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저희 LG 트윈스 같은 우승팀을 상대로는 한계가 명확할 겁니다.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젊은 투수들의 빠른 공을 따라잡기 쉽지 않을 거예요. 저희랑 붙으면 득점권에서 맥없이 물러나는 모습만 보게 될 겁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목록4
중복췍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