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거 메츠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어이가 없네
두낫띵
14시간 57분전
2,43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거 메츠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어이가 없네
아니 메츠 팬들 오늘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지 궁금하다. 이게 진짜 꼴랑 선발 ERA만 보고 오버 언더 가늠하는 게 무의미하다는 걸 여실히 보여준 경기 아니냐? 시카고C 타선이 불붙은 건 인정인데, 우리 선발투수 로우 스코어 각으로 갔을 때 이거 웬만하면 언더 걸었을 거거든? 초반에 그렇게 털리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5실점까지는 뭐 그럴 수 있지 했는데, 이게 10실점까지 �� 줄은 누가 알았겠냐. 홈런 펑펑 터지는 거 보면서 아, 오늘 배팅 망했구나 싶었지. 그 와중에 메츠 타선은 꾸역꾸역 점수 내긴 했는데, 5점 가지고 이기는 건 사실상 불가능한 점수였다고 본다. 오늘 경기는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가 너무 많았던 경기. 다음에 이런 투수 매치업 나오면 언더보다는 오버 쪽으로 좀 더 비중을 둬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네. 통계가 다가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진짜 어이가 없네 이거.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