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투수 은퇴? 90년대 박동희 생각나네
두치와빡구
14시간 42분전
2,528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투수 은퇴? 90년대 박동희 생각나네
오타니가 투수로 마지막 기회라고 했다는구만. 사이영상 받고 굵게 하고 싶다고? 요즘 애들은 모르겠지만, 우리 때는 그런 투수 많았어. 롯데 박동희가 그랬지. 빠른 공 하나로 타자들 압도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부상이 발목 잡아서 타자로 전향했잖아. 오타니도 언젠가 그럴 날이 오겠지. 이승엽이 홈런 뻥뻥 치던 90년대 삼성 라이온즈 왕조 시절, 그때도 투수들은 팔 하나로 먹고살았어. 김상엽, 성준이 마운드를 지키면서 에이스 소리 들었지. 오타니의 마음은 이해가 간다만, 투수는 역시 관리가 중요해. 너희 생각은 어때? 오타니가 투수로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 것 같냐?
댓글목록10
박구니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