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우리 샌디에이고가 애틀랜타를 잡았다고?
야누스
14시간 26분전
2,66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우리 샌디에이고가 애틀랜타를 잡았다고?
아니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애틀랜타 걔네 타선이 완전 초토화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내가 뭐랬냐, 투수진 괜찮다고 했지? 진짜 예상대로다. 애틀랜타 걔네는 유망주 그렇게 날려먹고 대체 뭘 하고 있는 거냐. 우리 KIA처럼 우승이라도 해봤으면 몰라.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