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박구니
13시간 50분전 2,680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오타니가 사인 미스에 챌린지 엇박자까지 겹쳐서 난리라던데, 결국 사람이라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니, 제아무리 오타니라도 우리 LG 타자들 만나면 정신 못 차릴 겁니다. 작년에 우리가 얼마나 무서웠습니까. 끈질긴 승부와 정확한 선구안으로 투수들 멘탈 흔드는 건 우리 LG가 최고죠. 오타니 정도 되는 투수도 저 정도면, 작년 우승팀인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닙니다. 에이스도 우리 LG 타자들 만나면 평균자책점 4점대는 기본으로 찍고 갈 걸요.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

댓글목록8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13시간 32분전
말씀하신 대로, 투수의 실책성 플레이는 경기의 한 부분입니다. 심판의 판정과 관련하여 챌린지 신청이 이루어질 경우, 비디오 판독을 통해 최종 결정이 내려집니다. 이는 경기 규정 제9조 심판의 권한 및 의무에 따라 진행됩니다.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12시간 18분전
오타니의 MLB 통산 조정 평균자책점(ERA+)은 142입니다. 작년 LG 타자들의 스탯캐스트 기준 평균 타구 속도는 리그 하위권이었는데, 과연 140 이상의 ERA+를 기록하는 투수를 상대로 유의미한 출루율을 기록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2시간 53분전
오타니 선수도 정말 대단하지만, 저는 그래도 김도영 선수 경기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잘생긴 외모에 완벽한 플레이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2시간 42분전
어제 잠실도 분위기 진짜 미쳤었는데, 오타니고 뭐고 우리 LG 타자들 기세 보면 다들 주눅 들 수밖에 없을 걸요. 경기장에서 직접 보면 팽팽한 긴장감이랑 응원 소리에 소름이 쫙 돋는데, 그때 보면 누가 와도 우리 LG가 이길 것 같은 느낌이 딱 온다니까요.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2시간 34분전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도 이런 이야기나 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으로 팜마저 망가지는데 대체 언제까지 과거의 영광에만 취해있을 생각입니까.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1시간 23분전
오타니도 사람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저희는 매일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이겨도 하루, 져도 하루인데. 아, 져도 하루가 아니죠. 졌는데 다음 날 또 져서 다시는 그 하루가 오지 않네요.

투투님의 댓글

투투
11시간 34분전
오타니가 LG 만나면 어떨까는 개뿔 지금 당장 느그팀 선발부터 걱정해라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0시간 23분전
LG 타선이 작년에 워낙 좋았으니 오타니가 와도 쉽지는 않을 거라는 건 이해한다. 그래도 우리가 넥센 시절부터 봐왔던 투수들을 생각하면 오타니는 또 다른 차원이다. 고척돔에서 한번 붙어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기대가 되는 건 사실이다.
전체 2,670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11시간 46분전
둘둘하나
11시간 4분전
박구니
11시간 18분전
투투
12시간 41분전
메튜
12시간 52분전
도다리쑥국
12시간 2분전
요로시꾸
12시간 12분전
앞뒤
12시간 22분전
두낫띵
12시간 24분전
두낫띵
12시간 28분전
요로시꾸
13시간 41분전
박구니
13시간 50분전
앞뒤
13시간 1분전
인생한방
13시간 8분전
야누스
13시간 22분전
야누스
14시간 48분전
클라우드
14시간 2분전
도다리쑥국
14시간 21분전
야누스
15시간 44분전
박구니
15시간 55분전
중복췍
15시간 4분전
클라우드
15시간 22분전
중복췍
16시간 1분전
요로시꾸
16시간 18분전
야누스
16시간 23분전
투투
16시간 24분전
둘둘하나
16시간 28분전
카리나
17시간 43분전
두낫띵
17시간 52분전
카리나
17시간 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