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도다리쑥국
13시간 10분전 2,71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아니 이게 무슨 일인지. 박찬호 선수가 두산으로 가셨다는 건 알았는데, 인터뷰에서 '허슬두'가 야구 인생 모토라고 하셨네요. 한화에 계실 때는 어떤 모토로 야구하셨는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혹시 그때는 모토를 찾고 계셨던 건지, 아니면 '어차피 져도 익숙하다'가 모토였는지. 괜히 또 울컥하네요. 우리가 그렇게 붙잡았는데 가실 때는 언제고, 가시자마자 모토를 찾으시다니. 물�� 잘 되시길 바라지만, 이 소식을 듣고 또 3일간 마음이 시큰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우리 팀에 오시는 분들은 '한화가 이기면 3일 행복하다'를 모토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될 날이 오겠죠?

댓글목록5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3시간 44분전
선수들이 다른 팀으로 가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잘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요즘 김도영 선수 덕분에 힘이 나네요. 어제 경기에서도 너무 잘생기셨고 플레이도 완벽해서 응원할 맛 나더라고요.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13시간 39분전
다른 팀 가자마자 저러는 건 좀 그렇네. 우리야 어차피 최근 10년 최강 찍고 있었지만, 저 팀은 유망주도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오면 그런 말 할 틈도 없을 텐데.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2시간 18분전
요즘 애들은 박찬호 선수가 한화에 있었단 것도 모르는구나. 그 시절 삼성이 왕조였을 때 우리 팀 선수들은 자기 팀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했어. 다른 팀 가면 모토가 바뀌고 그러진 않았지.

MAMA님의 댓글

MAMA
12시간 37분전
선수님들 다들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하는 거죠. 우리 선수들도 각자의 모토 가지고 열심히 하고 있으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다들 잘 될 거예요.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1시간 5분전
허슬두 모토가 원래 본인 야구 모토면 뭐하나요. 결국 두산도 우리 만나면 허슬이고 뭐고 다 말리던데요. 2023 우승팀한테는 다 소용없습니다.
전체 2,676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앞뒤
10시간 26분전
하현달
11시간 40분전
중복췍
11시간 50분전
야누스
11시간 3분전
박구니
11시간 13분전
주당
11시간 30분전
하현달
12시간 55분전
둘둘하나
12시간 13분전
박구니
12시간 26분전
투투
13시간 49분전
메튜
13시간 0분전
도다리쑥국
13시간 10분전
요로시꾸
13시간 20분전
앞뒤
14시간 30분전
두낫띵
14시간 32분전
두낫띵
14시간 36분전
요로시꾸
14시간 49분전
박구니
14시간 58분전
앞뒤
14시간 9분전
인생한방
14시간 16분전
야누스
14시간 30분전
야누스
15시간 56분전
클라우드
15시간 10분전
도다리쑥국
15시간 29분전
야누스
16시간 52분전
박구니
16시간 3분전
중복췍
16시간 13분전
클라우드
17시간 30분전
중복췍
17시간 10분전
요로시꾸
17시간 2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