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면서 일본 야구 걱정하는 거 실화냐? 맥주가 목구멍으로 넘어가질 않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구 보면서 일본 야구 걱정하는 거 실화냐? 맥주가 목구멍으로 넘어가질 않네

주당
13시간 38분전 2,22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면서 일본 야구 걱정하는 거 실화냐? 맥주가 목구멍으로 넘어가질 않네

아니 어제 경기 보면서 치킨 뜯고 맥주 들이키는데, 일본 야구 얘기가 툭 튀어나오네. 뭐? 일본 언론이 한국 야구가 부럽다고 한탄을 한다고? 오타니마저 뼈 있는 소리 했다고? 이게 뭔 소리야, 내가 알던 일본 야구는 절대 고립될 리 없는 강팀 아니었나. 맨날 국제대회 나가서 우승하고, 심심하면 미국 가서 날아다니던 애들인데 갑자기 뒤처진다는 소리를 하��. 하긴, 요즘 일본 야구 보면 뭔가 예전 같지는 않더라. 투수들도 공은 빠른데 뭔가 밋밋하고, 타자들도 정교함이 좀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하긴, 우리도 정신 바짝 안 차리면 언제 뒤통수 맞을지 모르는 게 야구 아니겠냐?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일본 야구 생각 좀 했냐?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2시간 28분전
남의 걱정 할 때가 아니다. 우리 구단은 FA 과금에만 정신 팔려서 정작 내부 육성이나 드래프트 순번 선택은 매번 실패 아닌가. 국제 경쟁력 운운하기 전에 우리부터 자멸하지 않을 방법을 찾아야 할 때다. 운영진의 비전 부재가 가장 큰 문제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1시간 29분전
일본 야구는 한물갔지. 맨날 우승하는 강팀이라더니 투수들은 밋밋하고 타자들은 헛스윙만 하더라. 진작 내가 알아봤어. 우리나라도 정신 차려야지, 저 꼴 나면 안 된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1시간 7분전
일본 야구 지금 침체기 맞다. 국제 경쟁력 떨어지는 건 기정사실이고, 우리 야구는 이제 다시 치고 올라가는 시점이다. 다음 국제대회는 우리 차례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MAMA님의 댓글

MAMA
11시간 49분전
우리 이정후도 어제 잘 쳐줬고 우리 선수들 다들 열심히 해서 한국 야구 더 발전할 거예요. 일본 야구 걱정할 시간에 우리 선수들 응원이나 합시다.
전체 2,682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투투
11시간 38분전
두낫띵
11시간 44분전
소이라떼
11시간 58분전
도다리쑥국
11시간 5분전
2,618
투투
11시간 18분전
2,141
투투
11시간 18분전
소이라떼
11시간 26분전
앞뒤
12시간 34분전
하현달
12시간 48분전
중복췍
12시간 58분전
야누스
12시간 11분전
박구니
12시간 21분전
주당
13시간 38분전
하현달
13시간 3분전
둘둘하나
13시간 21분전
박구니
14시간 34분전
투투
14시간 57분전
메튜
14시간 8분전
도다리쑥국
14시간 18분전
요로시꾸
14시간 28분전
앞뒤
15시간 38분전
두낫띵
15시간 41분전
두낫띵
15시간 44분전
요로시꾸
15시간 57분전
박구니
15시간 7분전
앞뒤
15시간 17분전
인생한방
15시간 24분전
야누스
16시간 38분전
야누스
16시간 4분전
클라우드
16시간 19분전
도다리쑥국
17시간 3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