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주당
13시간 49분전 2,42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어제 키움전, 솔직히 초반에 좀 답답했지. 치킨 물리는 줄 알았다니까. 근데 김도영 이놈이 갑자기 솔로포 쾅, 그리고 또 솔로포 쾅! 진짜 맥주 캔 따는 소리가 절로 나더라. 두 방에 바로 오스틴이랑 공동 선두라니, 이런 미친놈이 있나. 타율도 3할 중반에 홈런까지 이러면 시즌 끝날 때 몇 개를 칠 생각인 건지 감도 안 온다. 요즘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다들 어제 김도영 홈런 보고 ��주 한 캔 더 깠냐?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2시간 30분전
선수 개개인의 뛰어난 활약에만 기대는 구단 운영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의문이다. FA 시장에서 보인 완전 과금 정책과 드래프트에서의 무능한 순번 선택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납득하기 어렵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2시간 14분전
아 김도영 어제 미쳤더라. 내가 어제 경기 초반에 답답해서 채널 돌릴 뻔했는데, 역시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진짜 시즌 끝까지 이 기세면 MVP는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어우, 이 맛에 야구 본다 진짜.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2시간 1분전
김도영 잘 치네. 근데 작년에 그렇게 잘 치던 팀들도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잘하는 건 알겠는데, 과연 우리랑 붙을 때도 그럴지는 두고 봐야지. 작년 우승팀의 시선으로 보면 아직은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2시간 31분전
어제 경기는 뭐, 우리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였지.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고척돔에서 이런 식으로 경기를 내주는 건 언제나 씁쓸해. 그래도 김도영 선수 대단하더라.
전체 2,696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박구니
11시간 0분전
하현달
11시간 24분전
도다리쑥국
12시간 38분전
두낫띵
12시간 55분전
2,632
하현달
12시간 2분전
2,424
하현달
12시간 2분전
투투
12시간 21분전
코가인
13시간 37분전
주당
13시간 49분전
도다리쑥국
13시간 57분전
중복췍
13시간 21분전
둘둘하나
13시간 29분전
박구니
14시간 42분전
인생한방
14시간 51분전
하현달
14시간 59분전
투투
14시간 1분전
두낫띵
14시간 7분전
소이라떼
14시간 22분전
도다리쑥국
14시간 28분전
2,618
투투
15시간 41분전
2,658
투투
15시간 41분전
소이라떼
15시간 49분전
앞뒤
15시간 58분전
하현달
15시간 12분전
중복췍
15시간 22분전
야누스
16시간 35분전
박구니
16시간 44분전
주당
16시간 1분전
하현달
16시간 26분전
둘둘하나
17시간 44분전
박구니
17시간 58분전
투투
17시간 2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