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투투
12시간 21분전 2,29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아니 또 양키스냐. MLB 구단 가치 평가 나왔는데 역시나 양키스가 1위네. 12조 8천억이라니 진짜 넘사벽이다. 매년 1위 찍는 거 보면 얘네는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거 같음. 딴 팀들은 뭐하냐 이거야. 언제쯤 양키스 콩라인 만들 팀 나오냐? 보스턴은 영원히 못 넘을 거 같고.

댓글목록5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12시간 60분전
양키스 구단 가치 1위는 야구 규칙의 일부는 아니지만, 이는 MLB의 운영 규정 및 재정 규정 상 구단 운영의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구단 가치는 특정 규칙으로 인해 변동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원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12시간 46분전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인 건 투수진 뎁스 관리 능력도 한 몫 할 겁니다. 꾸준히 상위 선발들을 배출해내거나 영입하는 능력이 있죠. ERA와 WHIP 관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투수들이 많으니 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1시간 18분전
양키스야 뭐 늘 그랬지. 근데 나는 내년에 구단 가치 1위는 바뀐다고 본다. 보스턴은 힘들어 보이고, LA 다저스가 치고 올라올 때가 됐어. 올해는 그냥 변수였고, 내년엔 무조건 다저스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1시간 15분전
양키스가 1위인 게 놀랍지도 않다. 다른 팀들은 FA 시장에서 완전히 과금 정책을 펼치거나,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 무능함을 보여주니 격차가 줄어들 리 만무하다. 구단 운영진들의 안일한 태도가 이런 결과를 만든다.

MAMA님의 댓글

MAMA
10시간 27분전
양키스가 구단 가치가 높다고 해도 우리 이정후 선수가 있는 팀이 제일 좋죠. 다른 팀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우리 선수만 잘하면 됐지.
전체 2,696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박구니
11시간 1분전
하현달
11시간 24분전
도다리쑥국
12시간 38분전
두낫띵
12시간 56분전
2,632
하현달
12시간 2분전
2,424
하현달
12시간 2분전
투투
12시간 21분전
코가인
13시간 37분전
주당
13시간 49분전
도다리쑥국
13시간 57분전
중복췍
13시간 21분전
둘둘하나
13시간 29분전
박구니
14시간 42분전
인생한방
14시간 51분전
하현달
14시간 59분전
투투
14시간 1분전
두낫띵
14시간 7분전
소이라떼
14시간 22분전
도다리쑥국
14시간 28분전
2,618
투투
15시간 41분전
2,658
투투
15시간 41분전
소이라떼
15시간 49분전
앞뒤
15시간 58분전
하현달
15시간 12분전
중복췍
15시간 22분전
야누스
16시간 35분전
박구니
16시간 44분전
주당
16시간 1분전
하현달
16시간 26분전
둘둘하나
17시간 44분전
박구니
17시간 58분전
투투
17시간 2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