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타율 3할3푼1리? 그래서 뭐. MLB는 다르다고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 3할3푼1리? 그래서 뭐. MLB는 다르다고

메튜
14시간 4분전 2,61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타율 3할3푼1리? 그래서 뭐. MLB는 다르다고

이정후가 2루타 두 개 치고 타율 3할3푼1리 찍었다는 기사를 봤다. KBO에서 잘했으니 저 정도는 할 줄 알았다.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인 거 알지?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차원이 다른 무대다. 투수들 구위 자체가 다르고, 시즌 내내 꾸준히 그 페이스 유지하는 게 진짜 실력이다. 지금 잠깐 잘한다고 호들갑 떨 필요 없다. 이 정도에 만족하면 안 된다. KBO에서 뛰던 선수들 다들 시즌 초반엔 반짝��다가 결국 한계에 부딪히는 거 한두 번 본 게 아니다. 이정후가 진짜 메이저리그에서 통하는 타자인지 보려면 적어도 전반기 끝날 때까지는 지켜봐야 한다. 아직까진 그냥 잘 시작한 신인일 뿐이다. 더 보여줘야 한다. 그래야 메이저리거라고 인정받지 않겠냐?

댓글목록5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4시간 54분전
아직 시즌 초반이라지만 이정후 선수가 이렇게 잘해주는 것만으로도 대견하네요. 넥센 시절부터 봐왔던 팬으로서 정말 뿌듯합니다. 헬멧 쓰고 고척돔을 누비던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14시간 40분전
메이저리그 투수들 구위가 다르다는 건 동감한다. 특히 직구 평균 구속이 차원이 다르지. KBO에서 잘 친 타자라도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WHIP 1.0대 초반 찍는 타자가 몇이나 될까 싶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3시간 15분전
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도 잘하는 모습 보여줘서 정말 자랑스러워요. 물론 시즌이 길지만, 타율이 3할대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것 같아요. 김도영 선수도 그렇고 실력만큼이나 얼굴도 빛나는 선수들이 많아서 야구 볼 맛 나네요.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3시간 59분전
어제 직관 가서 치킨 먹으면서 봤는데 이정후 타격감 진짜 미쳤더라. 잠실 현장에서 보니까 더 대단해 보였어. TV로 보는 거랑은 진짜 차원이 다르다니까.

투투님의 댓글

투투
13시간 41분전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쳤다 MLB 데뷔 첫 3할3푼대 진입했다
전체 2,729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2시간 53분전
2,668
클라우드
12시간 58분전
2,085
클라우드
12시간 58분전
둘둘하나
12시간 0분전
앞뒤
12시간 3분전
둘둘하나
12시간 6분전
투투
12시간 12분전
중복췍
12시간 28분전
야누스
13시간 44분전
두낫띵
13시간 4분전
둘둘하나
13시간 26분전
인생한방
14시간 45분전
메튜
14시간 4분전
카리나
14시간 26분전
2,656
도다리쑥국
14시간 26분전
2,593
도다리쑥국
14시간 26분전
하현달
15시간 36분전
주당
15시간 43분전
2,653
코가인
15시간 43분전
2,821
코가인
15시간 43분전
둘둘하나
15시간 56분전
인생한방
15시간 5분전
중복췍
15시간 25분전
야도란
16시간 39분전
요로시꾸
16시간 52분전
2,647
투투
16시간 55분전
3,003
투투
16시간 55분전
클라우드
16시간 1분전
요로시꾸
16시간 3분전
코가인
16시간 6분전
클라우드
16시간 6분전
야도란
16시간 7분전
두낫띵
16시간 12분전
야도란
16시간 2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