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호주 제발 도와줘'…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기사 봤냐
투투
13시간 15분전
2,64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호주 제발 도와줘'…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기사 봤냐
야 방금 '호주 제발 도와줘'…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이마저라는 기사 봤는데 미치겠네. KBO 팬이지만 이건 진짜 축구팬들 억장 무너지는 소리 아니냐. 우리 스포츠가 언제부터 이렇게 됐냐? 선수들은 죽어라 뛰는데 위에서 저러고 앉았으니 진짜 답답하다. 야구도 가끔 이해 안 가는 운영 보이면 욕 나오는데 이건 스케일이 다르네. ‘구걸축구’라는 말이 진짜 충격이다. 이마저 우��가 기대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건가? 야구도 그렇고 우리 스포츠판 전체적으로 좀 제대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선수들한테 미안해서라도 저러면 안 되지. 진짜 답답해서 한마디 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