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
도다리쑥국
15시간 36분전
2,67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하는 이유
솔직히 우리 한화 이글스 경기 보면서 희로애락 중에 '희'는 많이 없어도 '애'랑 '락'은 자주 느끼지 않습니까. 특히 '락'은 자학 개그에서 오는 쾌감 같은 거 말입니다. 그런데 일본에서 심판이 배트에 머리를 맞고 의식 불명 상태였다가 다행히 많이 회복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눈 깜빡이고 팔 움직인다고 하네요. 야구라는 게 참 잔인하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이렇게 희망적인 소식도 전해주네요. 우리 경기는 맨날 져서 익숙하지만, 그래도 이 심판님 회복 소식은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습니다. 야구는 참 사람을 울고 웃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야구 보면서 언제 가장 희망을 느끼시나요? 저는 다음 경기 혹시나 이길까 싶을 때?
댓글목록7
MAMA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