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

코가인
14시간 10분전 2,69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

어제 그렇게 잘해서 연승 달린다고 내가 얼마나 자랑했는지 아세요? 역시 내가 보는 눈이 있다고, 드디어 포텐 터졌다고 온 동네방네 떠들고 다녔는데 오늘 순위 뭐죠? 한 칸 떨어졌네? 심지어 내용도 안 좋았다면서요. 어제 김타격 선수 홈런 쳤을 때 내가 이거 역대급 시즌 간다고 얼마나 설레발을 쳤는데. 오늘 삼진 세 개라구요? 진짜 사람 기분 이렇게 들었다 놨다 하는 거 취미생활��가? 이러려고 내가 어제 그렇게 잠도 못 자고 경기 분석했나 자괴감 드네요. 진짜 다음 경기는 정신 차려야 합니다. 안 그러면 전 진짜 돌아섭니다. 이렇게 실망시키기 있어요? 다음 경기 지켜봅니다. 진짜.

댓글목록6

MAMA님의 댓글

MAMA
14시간 55분전
우리 선수들 어제도 고생했는데 오늘은 좀 아쉬웠나 보네요. 그래도 다음 경기에는 더 잘할 거예요.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우리 선수들 응원해야죠.

투투님의 댓글

투투
14시간 44분전
야 어제 잘했다고 오늘 망치면 어떡하냐 김타격은 또 삼진이야? 진짜 돌아버리겠네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14시간 37분전
어제 김타격 선수 타율이 0.350까지 올랐길래 이번 시즌 ops 0.900은 무난히 넘을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오늘 경기 포함하면 다시 0.330대로 내려왔네요. NPB와 비교해도 시즌 초반 이런 기복은 흔치 않은데, 다음 경기에서 얼마나 만회할지 궁금합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4시간 33분전
어제 분위기 그대로 끌고 가는 줄 알았는데 아쉽네. 그래도 다음 경기 기대해도 좋다. 타선 이제 터질 때 됐다. 분명히 내일은 다른 모습 보여줄 거다.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3시간 27분전
요즘 젊은 친구들은 야구장 한두 번 가보고 쉽게 돌아서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하루 지고 이겨도 그게 야구의 맛이었어. 일희일비하지 마라. 그게 진짜 야구팬이다.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3시간 27분전
하, 어제 경기 보고 나도 오늘 기대가 컸는데 실망이 크네. 넥센 시절부터 이 팀 봐왔지만, 이렇게 사람 들었다 놨다 하는 건 여전한 것 같아. 그래도 다음 경기에는 분명 다른 모습 보여줄 거라 믿는다. 고척돔에서 꼭 다시 좋은 경기 펼쳐주기를.
전체 2,754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소이라떼
13시간 10분전
두치와빡구
14시간 34분전
중복췍
14시간 52분전
클라우드
14시간 55분전
두낫띵
14시간 2분전
두낫띵
14시간 5분전
두낫띵
14시간 10분전
코가인
14시간 10분전
요로시꾸
14시간 16분전
두치와빡구
15시간 32분전
카리나
15시간 47분전
박구니
15시간 6분전
투투
16시간 38분전
투투
16시간 53분전
박구니
16시간 6분전
둘둘하나
16시간 11분전
2,678
야도란
16시간 29분전
3,029
야도란
16시간 29분전
인생한방
17시간 37분전
야도란
17시간 47분전
2,675
둘둘하나
17시간 54분전
3,159
둘둘하나
17시간 54분전
2,674
도다리쑥국
17시간 6분전
3,232
도다리쑥국
17시간 6분전
코가인
17시간 11분전
2,672
야도란
17시간 21분전
3,160
야도란
17시간 21분전
주당
18시간 31분전
인생한방
18시간 51분전
둘둘하나
18시간 56분전
2,668
클라우드
18시간 2분전
3,219
클라우드
18시간 2분전
둘둘하나
18시간 4분전
앞뒤
18시간 7분전
둘둘하나
18시간 1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