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앞뒤
14시간 53분전 2,62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오늘 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가능성 더 희박해 이 기사를 보는데, 역시 축구도 야구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더라. 결국 수비가 강해야 승리하는 건 만국 공통 아닐까? 32강 진출을 이야기하려면 결국 상대 팀 공격을 얼마나 잘 막아내느냐가 관건인데, 우리 대표팀 수비 조직력을 보면 아직 WHIP 1.0 미만 에이스급 투수가 없는 느낌이야. 물론 축구에 WHIP 개념은 없��만, 상대 공격수들을 무력화시키는 그 능력 말이야. 만약 우리가 2026 월드컵에서 32강에 진출하려면, 상대 공격진을 압도하는 수비 라인이 절실해 보여. 지금처럼 구위가 들쑥날쑥하면 예선 통과도 어렵다고 본다. 특히 강팀들을 상대로는 더욱 그렇고. 수비수들이 한 명 한 명 자신의 구역을 완벽하게 책임지고, 실점률을 최대한 낮추는 투수진의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단순히 공격만 잘해서는 32강 진출 쉽지 않을 것 같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69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클라우드
14시간 37분전
요로시꾸
14시간 41분전
앞뒤
14시간 43분전
두낫띵
14시간 47분전
메튜
14시간 48분전
앞뒤
14시간 53분전
요로시꾸
14시간 12분전
요로시꾸
14시간 23분전
두치와빡구
15시간 44분전
야도란
15시간 7분전
요로시꾸
15시간 18분전
메튜
16시간 31분전
클라우드
16시간 43분전
코가인
16시간 9분전
야도란
16시간 23분전
소이라떼
17시간 46분전
두치와빡구
17시간 11분전
중복췍
17시간 28분전
클라우드
18시간 32분전
두낫띵
18시간 39분전
두낫띵
18시간 42분전
두낫띵
18시간 47분전
코가인
18시간 47분전
요로시꾸
18시간 53분전
두치와빡구
18시간 9분전
카리나
18시간 24분전
박구니
19시간 42분전
투투
19시간 14분전
투투
20시간 30분전
박구니
20시간 4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