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

박구니
15시간 11분전 2,84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

MLB 파워랭킹에서 다저스가 1위라는데, 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오타니 대단한 선수인 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한 선수가 잘했다고 팀 전체가 1위라니, 기준이 좀 애매하지 않나요? 작년 우리 LG가 우승할 때도 단순히 한두 명의 활약으로 된 게 아니었죠. 투수진이 안정적이었고, 타선은 쉬지 않고 터져줬고, 무엇보다 팀 전체의 끈끈함이 그 어떤 팀보다 강했습니다. 다저스도 오타니 하나만 믿고 가면 결국 중요한 순간에 말릴 겁니다. 강팀이라면 전체적인 밸런스와 위기관리 능력이 중요한 법이거든요. 당신들이 생각하는 진정한 강팀의 기준은 뭔가요? 오타니 홈런 몇 개로 1위가 되는 게 맞다고 보십니까?

댓글목록5

투투님의 댓글

투투
15시간 42분전
MLB는 오타니빨 맞지. 우리 LG는 작년에 팀 전체가 끈끈했잖아. 비교불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5시간 41분전
다저스는 오타니 하나라도 있어서 좋겠네요. 우리는 뭘 믿고 가야 하나. 맨날 지는 것도 익숙해서 이젠 놀랍지도 않습니다.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15시간 40분전
오타니가 잘하는 건 맞는데 팀 전체 밸런스 이야기는 일리 있네요. 우리 팀도 지금 2군 투수 중에 ERA 1점대 찍는 애들 몇 보이던데, 꾸준히 지켜봐야 합니다. 결국 팀은 투수놀음이거든요.

주당님의 댓글

주당
15시간 31분전
오타니가 잘 치는 건 맞는데, 야구는 투타 밸런스랑 팀워크가 기본이지. 우리 LG 작년에 우승할 때 봐라, 다 같이 잘해서 된 거지. 맥주 한 캔 더 따면서 보는데 역시 팀 스포츠는 팀이 중요해.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4시간 9분전
오타니 하나로는 택도 없지. 다저스는 결국 중요한 순간에 무너질 수밖에 없는 팀이다. 투수진이 약해서 그래. 내가 장담하는데 이번 시즌 다저스 우승은 절대 못 한다.
전체 2,809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1시간 52분전
둘둘하나
11시간 59분전
2,747
투투
11시간 12분전
2,086
투투
11시간 12분전
하현달
11시간 19분전
두낫띵
11시간 28분전
하현달
11시간 28분전
앞뒤
12시간 30분전
투투
12시간 38분전
하현달
12시간 51분전
야누스
12시간 4분전
두치와빡구
12시간 15분전
박구니
12시간 30분전
하현달
13시간 55분전
두치와빡구
13시간 10분전
투투
13시간 29분전
야도란
14시간 52분전
두치와빡구
14시간 15분전
클라우드
14시간 26분전
주당
15시간 57분전
박구니
15시간 11분전
주당
16시간 30분전
클라우드
16시간 36분전
투투
16시간 38분전
메튜
16시간 49분전
두낫띵
16시간 60분전
카리나
16시간 10분전
주당
16시간 21분전
투투
16시간 29분전
주당
17시간 49분전
MAMA
17시간 5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