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정후 보면 옛날 삼성 이만수 생각난단 말이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요즘 이정후 보면 옛날 삼성 이만수 생각난단 말이야

두치와빡구
14시간 13분전 2,39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이정후 보면 옛날 삼성 이만수 생각난단 말이야

어제 이정후 싹쓸이 3루타 봤수? 와, 정말 축구 보고 답답했던 속이 뻥 뚫리더라고. 저런 건 9회말 2아웃 만루에서 역전 홈런 치는 맛이랑 똑같아. 요즘 애들은 모를 텐데, 옛날에 삼성에 이만수라고 포수가 있었거든. 그 양반도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리는 재주가 있었어. 이정후 보면서 그때 그 감동이 다시 살아나는 것 같더라고. 타격 자세도 그렇고, 뭔가 시원하게 후려치는 스타일이 아주 닮았어. 요즘 젊은 선수들이야 이정후가 최고라고 하겠지만, 우리 같은 30년 야구팬들은 저런 플레이 보면 자연스럽게 옛날 선수들이랑 비교하게 된다니까. 여러분 생각은 어때? 이정후가 옛날 선수 중에 누구랑 가장 닮았다고 생각해?

댓글목록5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14시간 2분전
이정후 선수의 타격은 분명 인상적입니다. 다만, 이만수 선수의 통산 WAR은 33.7로 리그 최고 포수 중 한 명이었고, 이정후 선수는 아직 커리어 초반임을 고려해야 합니다. OPS+ 역시 이만수 선수가 120 이상 기록한 시즌이 여러 차례 있었던 반면, 이정후 선수는 아직 그 정도 누적 스탯을 쌓지는 못했습니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4시간 52분전
어제 잠실에서 이정후 싹쓸이 3루타 현장에서 봤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그 짜릿함은 티비로는 절대 못 느끼죠. 치킨이랑 맥주 한 잔 하면서 그 순간을 함께하는 게 바로 직관의 맛 아니겠어요. 이만수 선수 얘기도 공감 갑니다. 역시 야구는 현장에서 봐야 제맛이죠.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4시간 43분전
이정후 선수가 워낙 잘해주니 옛날 선수들 생각나는 것도 당연한 것 같습니다. 넥센 시절부터 고척돔에서 수많은 명장면을 봤지만 이정후 선수는 정말 특별하죠. 중요한 순간마다 해결해주는 모습 보면 정말 든든합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4시간 39분전
저는 어제 김도영 선수 경기 봤는데 진짜 잘생겼죠. 타격도 완벽하고 수비도 너무 좋아서 정말 감탄했어요.

야도란님의 댓글

야도란
14시간 30분전
이정후 선수야 이미 리그 탑클래스지만, 2군에서 눈여겨볼 선수들이 더 많지 않나. 특히 올 시즌 특정 투수의 2군 ERA가 심상치 않던데, 이 선수 1군 올라올 각이 선다.
전체 2,809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1시간 49분전
둘둘하나
11시간 56분전
2,747
투투
11시간 9분전
2,086
투투
11시간 9분전
하현달
11시간 16분전
두낫띵
11시간 26분전
하현달
11시간 26분전
앞뒤
11시간 28분전
투투
12시간 35분전
하현달
12시간 48분전
야누스
12시간 2분전
두치와빡구
12시간 13분전
박구니
12시간 27분전
하현달
13시간 53분전
두치와빡구
13시간 7분전
투투
13시간 26분전
야도란
14시간 49분전
두치와빡구
14시간 13분전
클라우드
14시간 23분전
주당
15시간 55분전
박구니
15시간 8분전
주당
15시간 27분전
클라우드
16시간 33분전
투투
16시간 35분전
메튜
16시간 46분전
두낫띵
16시간 57분전
카리나
16시간 8분전
주당
16시간 18분전
투투
16시간 26분전
주당
17시간 47분전
MAMA
17시간 5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