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정후도 메이저리그 갔다 오면 이런 기록 세우려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우리 이정후도 메이저리그 갔다 오면 이런 기록 세우려나?

하현달
13시간 52분전 2,28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정후도 메이저리그 갔다 오면 이런 기록 세우려나?

오늘 일본 야구 소식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11년 만에 일본 프로야구에서 승리 투수가 나왔다는 기사를 봤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한 선수가 그렇게 오랜 공백기를 가지고도 다시 마운드에 올라 승리를 따내다니, 그 의지와 노력이 얼마나 엄청났을까요. 넥센 시절부터 야구를 봐왔지만, 우리 히어로즈 선수들도 타 팀으로 갔다가 돌아와서 다시 맹활약하는 걸 보면 정말 뿌듯하거든요. 고척돔에서 다시 뛰는 모습을 보면 그 자체로 감동인데, 11년이라니. 거의 한 세대에 가까운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다시 정상에 선다는 건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죠. 문득 우리 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몇 년 뛰다가 다시 키움으로 돌아와서 이런 드라마를 쓸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물론 이정후는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야구 인생이 길어질수록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지 기대가 됩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엄청난 기록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댓글목록6

주당님의 댓글

주당
13시간 49분전
11년 공백이라니, 그 시간 동안 쌓였던 한을 승리로 푸는 맛이 기가 막혔겠네. 야구는 역시 역전승이지. 맥주가 절로 넘어갈 만하다. 우리 이정후도 메이저 가서 실컷 구르고 와서 고척에서 맹활약하면 내가 맥주 한 박스 쏜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3시간 42분전
이정후도 메이저리그 갔다 와서 잘하면 좋겠다만... 거기서 홈런 못 치고 삼진만 당하면 바로 실망할 듯. 뭐 잘하면 역시 내 선수가 레전드 찍는 거지!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2시간 26분전
정말 대단한 선수네요. 11년 공백이라니 상상도 안 가는데 복귀해서 승리 투수가 되다니, 그만큼 노력을 많이 한 거겠죠. 우리 선수들도 타팀 가서 잘하다가 돌아와서 다시 잘하는 모습 보면 정말 뿌듯해요. 특히 김도영 선수처럼 실력도 좋고 얼굴도 잘생긴 선수들은 더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앞뒤님의 댓글

앞뒤
12시간 26분전
11년 공백기에도 승리 투수가 됐다니, 구위 관리를 얼마나 잘했으면 가능한 일인지 놀랍습니다. 그 정도면 거의 새로운 선수라고 봐야 하는데, 제구력과 투구 매커니즘을 꾸준히 유지했다는 점이 대단하네요. 투수는 한 번 무너지면 다시 돌아오기 힘든데 말입니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12시간 10분전
11년만에 승리투수 진짜 미쳤네 메이저 가서도 이정후는 잘할 거 같은데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2시간 52분전
와 11년 만에 복귀해서 승리투수라니 진짜 영화 같은데요? 저도 작년에 직관 갔다가 은퇴 경기 보면서 엄청 울컥했는데, 다시 돌아와서 잘하는 모습 보면 진짜 감동 두 배일 것 같아요. 잠실에서 치맥 마시면서 그런 드라마 보면 진짜 최고일 텐데 말이죠.
전체 2,809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1시간 48분전
둘둘하나
11시간 55분전
2,747
투투
11시간 8분전
2,086
투투
11시간 8분전
하현달
11시간 15분전
두낫띵
11시간 25분전
하현달
11시간 25분전
앞뒤
11시간 27분전
투투
12시간 34분전
하현달
12시간 47분전
야누스
12시간 1분전
두치와빡구
12시간 12분전
박구니
12시간 26분전
하현달
13시간 52분전
두치와빡구
13시간 6분전
투투
13시간 25분전
야도란
14시간 48분전
두치와빡구
14시간 11분전
클라우드
14시간 22분전
주당
15시간 54분전
박구니
15시간 7분전
주당
15시간 26분전
클라우드
16시간 32분전
투투
16시간 34분전
메튜
16시간 45분전
두낫띵
16시간 56분전
카리나
16시간 6분전
주당
16시간 17분전
투투
16시간 25분전
주당
17시간 45분전
MAMA
17시간 5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