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투투
13시간 41분전 2,19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야 야 다들 이거 봤냐? '홍명보호 저승사자 뜨나'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이거 기사 떴던데. 뭔 소리들 하는 거냐 지금. 우리 KBO도 개막하고 다들 야구에 미쳐있을 때 축구 기사지만 이거 좀 궁금해서 가져왔다. 이란이 그때 우리한테 3무만 해도 된다고 막 그랬던 거 같은데. 그때도 좀 어이없었잖아? 축구 잘 모르는 나도 그건 좀 그랬는데 이번에 또 이런 얘기가 나오는 거 보니까 신경쓰이네. 야구는 그래도 홈런도 치고 시원시원하게 점수 나는데 축구는 3무가 목표라고 하면 솔직히 좀 답답하긴 하다. 그때 홍명보호가 이란한테 어떤 그림이었는지 아는 사람 있냐? 그때 이란이랑 경기 할 때 분위기 어땠는지 기억하는 사람들은 좀 말해봐라. 진짜 저승사자까지 불릴 정도였나? 나는 야구만 봐서 축구는 잘 모르는데 궁금하긴 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이거 실화냐?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14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2,754
투투
11시간 36분전
1,879
투투
11시간 36분전
투투
11시간 53분전
야도란
11시간 6분전
MAMA
11시간 24분전
야도란
12시간 32분전
둘둘하나
12시간 55분전
둘둘하나
12시간 2분전
2,747
투투
12시간 15분전
2,236
투투
12시간 15분전
하현달
12시간 23분전
두낫띵
13시간 32분전
하현달
13시간 32분전
앞뒤
13시간 34분전
투투
13시간 41분전
하현달
13시간 54분전
야누스
13시간 8분전
두치와빡구
13시간 19분전
박구니
14시간 33분전
하현달
14시간 59분전
두치와빡구
14시간 13분전
투투
15시간 32분전
야도란
15시간 55분전
두치와빡구
15시간 19분전
클라우드
15시간 29분전
주당
16시간 1분전
박구니
16시간 14분전
주당
17시간 34분전
클라우드
17시간 39분전
투투
17시간 41분전
메튜
17시간 52분전
두낫띵
17시간 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