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

도다리쑥국
14시간 55분전 2,58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빅리거도 무안타인데 뭐

이정후 김하성 선수가 빅리그에서 만났는데 둘 다 무안타였네요. 에이, 그래도 빅리그는 빅리그죠. 잘하는 선수들도 무안타 치는 날이 있는 겁니다. 저희 한화 타자들 무안타 치는 건 이제 너무 익숙해서 그러려니 하는데, 저런 괴물들도 가끔은 숨고르기 하는 거 아니겠어요? 근데 저희 타자들은 숨만 쉬는 건지, 아니면 아예 숨을 멈춘 건지 참. 어쨌든 빅리거들도 가끔은 못 친다는 걸 보면서 희망을 가져야 하는 걸까요. 아니면 그냥 그런 날도 있구나 하고 넘겨야 하는 걸까요. 한화 경기 보면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댓글목록5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3시간 26분전
야 솔직히 빅리거면 좀 쳐야 하는 거 아니냐? 무안타는 좀 아니지. 아무리 괴물이라도 그러면 실망이야. 우리 선수들도 무안타 치면 욕 먹는데 빅리거는 다른 줄 아나? 다음 경기에는 좀 쳐라 진짜. 그래야 내가 또 빨아주지.

앞뒤님의 댓글

앞뒤
13시간 19분전
빅리거 타자들의 무안타는 그날 상대 투수의 구위가 워낙 좋았다고 봐야죠. 타격은 상대성이니까요. 한화 타자들이 못 치는 날도 상대 투수 기록을 찾아보면 WHIP이나 ERA가 준수한 투수였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투수 입장에서 보면 타자들이 못 치는 날은 그만큼 투수가 잘 던졌다는 뜻이 되기도 하거든요.

투투님의 댓글

투투
13시간 19분전
빅리거들도 못 칠 때가 있구나 근데 우리 애들은 왜 맨날 못 치냐 진짜 숨만 쉬고 있나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13시간 34분전
빅리그는 빅리그죠. 그런데 말이죠, 우리 팀 타자들은 지난 10년간 얼마나 잘했는지 아세요? 유망주 다 키워서 우승도 하고 그랬는데, 어떤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지 모르겠네요.

MAMA님의 댓글

MAMA
12시간 3분전
이정후 선수도 그렇고 하성이도 그렇고 오늘은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빅리그 가서 우리 선수들 정말 잘하고 있는 거죠. 항상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봅니다.
전체 2,994 건 - 3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2,934
클라우드
10시간 37분전
1,622
클라우드
10시간 37분전
2,933
소이라떼
10시간 59분전
1,644
소이라떼
10시간 59분전
앞뒤
10시간 0분전
카리나
10시간 10분전
야누스
10시간 19분전
2,929
하현달
10시간 20분전
1,837
하현달
10시간 20분전
두낫띵
11시간 33분전
2,927
메튜
11시간 38분전
1,828
메튜
11시간 38분전
2,926
하현달
11시간 53분전
1,777
하현달
11시간 53분전
야누스
11시간 56분전
2,924
앞뒤
11시간 10분전
1,969
앞뒤
11시간 10분전
2,923
하현달
11시간 17분전
1,822
하현달
11시간 17분전
2,922
코가인
11시간 26분전
1,804
코가인
11시간 26분전
두치와빡구
12시간 35분전
2,920
투투
12시간 41분전
2,125
투투
12시간 41분전
카리나
12시간 4분전
중복췍
12시간 17분전
하현달
13시간 31분전
2,916
투투
13시간 36분전
1,957
투투
13시간 36분전
앞뒤
13시간 38분전
투투
13시간 42분전
소이라떼
13시간 3분전
야누스
13시간 13분전
야누스
14시간 31분전
열람
도다리쑥국
14시간 55분전
2,589
도다리쑥국
14시간 55분전
카리나
14시간 3분전
주당
14시간 15분전
투투
14시간 24분전
투투
15시간 36분전
클라우드
15시간 3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