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
박구니
12시간 29분전
2,59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
독립리그 챔피언 결정전이라, 듣기만 해도 열기가 느껴지는구만. 안산 웨이브스랑 연천 미라클이 붙는다고? 뭐, 누구든 열심히 해서 올라갔으니 박수 쳐줄 일이지. 근데 말이야, 아무리 독립리그에서 날고 기는 팀들도 KBO 올라오면 얘기가 달라져. 특히 우리 LG 트윈스를 만나면 다들 얼어붙는다는 거, 작년에 다들 똑똑히 봤잖아? 솔직히 독립리그에서 잘하는 선수들, 우리 LG 유��폼 입고 잠실에서 뛰면 얼마나 더 잘할까 싶다. 그게 진짜 야구 아니겠어? 어쨌든 결승전 잘 치르고, 더 높은 곳에서 경쟁할 준비나 잘 해두라고. 언젠가 우리 LG 트윈스랑 진짜 승부를 겨룰 날이 올지도 모르니까 말이야.
댓글목록6
야도란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