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LG 4대2로 두산 잡았다고ㅋㅋㅋ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LG 4대2로 두산 잡았다고ㅋㅋㅋ

투투
2026-06-20 20:08 15,77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LG 4대2로 두산 잡았다고ㅋㅋㅋ

오늘 엘쥐 미쳤냐? 4대2로 두산 걍 발라버렸네ㅋㅋㅋ 류현진 개털리고 두산 지는거 보소ㅋㅋㅋ 와 진짜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97 건 - 35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소이라떼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둘둘하나
2026-06-21
도다리쑥국
2026-06-21
중복췍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1
투투
2026-06-21
중복췍
2026-06-21
코가인
2026-06-21
두낫띵
2026-06-21
인생한방
2026-06-20
야누스
2026-06-20
두치와빡구
2026-06-20
투투
2026-06-20
중복췍
2026-06-20
두낫띵
2026-06-20
1,961
투투
2026-06-20
15,263
투투
2026-06-20
박구니
2026-06-20
코가인
2026-06-20
카리나
2026-06-20
요로시꾸
2026-06-20
1,956
두치와빡구
2026-06-20
15,536
두치와빡구
2026-06-20
코가인
2026-06-20
두치와빡구
2026-06-20
앞뒤
2026-06-20
투투
2026-06-20
야누스
2026-06-20
박구니
2026-06-20
투투
2026-06-20
메튜
2026-06-20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