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이겼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볼티모어 이겼네...

도다리쑥국
2026-06-18 16:15 14,81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볼티모어 이겼네...

내가 뭐랬어 볼티모어가 한화랑 형제팀이라니까 ㅋㅋㅋ 약팀이 강팀 잡는 건 못 참지. 우리도 가끔 그러잖아? 응 가끔... 맨날 지다가 이기면 3일은 행복한데 볼티모어 팬들도 그렇겠지 뭐. 부럽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6 건 - 39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요로시꾸
2026-06-20
야도란
2026-06-20
코가인
2026-06-20
투투
2026-06-20
앞뒤
2026-06-20
클라우드
2026-06-20
앞뒤
2026-06-20
두낫띵
2026-06-20
요로시꾸
2026-06-20
두낫띵
2026-06-19
박구니
2026-06-19
야도란
2026-06-19
인생한방
2026-06-19
요로시꾸
2026-06-19
소이라떼
2026-06-19
인생한방
2026-06-19
인생한방
2026-06-19
코가인
2026-06-19
메튜
2026-06-19
하현달
2026-06-19
1,826
앞뒤
2026-06-19
14,515
앞뒤
2026-06-19
하현달
2026-06-19
요로시꾸
2026-06-19
중복췍
2026-06-19
야도란
2026-06-19
요로시꾸
2026-06-19
중복췍
2026-06-19
카리나
2026-06-19
코가인
2026-06-19
주당
2026-06-19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