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가 결장했던 이유가 둘째 탄생이라니, 이건 진짜 놀랍네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결장했던 이유가 둘째 탄생이라니, 이건 진짜 놀랍네요

하현달
18시간 1분전 2,82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가 결장했던 이유가 둘째 탄생이라니, 이건 진짜 놀랍네요

어제 오타니가 결장해서 다들 무슨 일인가 했는데, 둘째 아이가 태어났다는 소식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1년 2개월 만에 둘째라니, 그것도 그렇게 중요한 시합에서 갑자기 빠진 이유가 이거였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어떻게 이렇게 큰 소식을 한동안 비밀로 유지할 수 있었을까요? 사생활 보호가 정말 철저하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우리 팀도 선수들 사생활 보호에 ��경 많이 써주는 건 알지만, 이 정도는 상상도 못할 일이죠. 고척돔에서 가끔 선수들 마주치면 괜히 반갑고 그런데, 오타니는 워낙 월드스타라 그런지 스케일이 다르네요. 그 와중에도 가족을 챙기는 모습은 정말 멋있습니다. 가족이 행복해야 선수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키움 선수 중에 이런 깜짝 소식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적이 있었나요? 문득 궁금해집니다.

댓글목록5

투투님의 댓글

투투
17시간 17분전
오타니 둘째 실화냐 진짜 ㅋㅋㅋㅋ 대박이네 이 중요한 시기에 결장 이유가 그거였다니 진짜 상상도 못했다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17시간 59분전
오타니의 사생활 보호는 정말 대단하네요. NPB 시절부터 그런 철저함이 있었죠. MLB에서 이런 식의 보안은 흔치 않은데, 류현진이나 김하성 같은 선수들도 사생활 노출을 최소화하지만 오타니는 차원이 다른 것 같습니다. 일본 야구와 한국 야구의 문화적 차이도 한몫 하는 것 같네요.

주당님의 댓글

주당
17시간 48분전
아니 세상에, 오타니가 둘째 아빠가 됐다고? 와, 진짜 대단한 비밀 유지력이네. 우리도 선수들 사생활 보호해주는 건 좋지만, 저 정도면 거의 첩보 수준인데? 야구장에서 맥주 마시면서 이런 소식 들으니 더 얼떨떨하구만. 그나저나 오타니는 애 둘 아빠인데도 홈런은 여전히 잘 날리겠지? 부럽다 부러워.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6시간 17분전
와 오타니, 득점권에서 허구한 날 삼진 먹을 때는 좀 실망했는데 이런 가정적인 면이 있었네. 역시 월클은 다르다. 내가 알아봤다니까. 이 정도면 야구도 레전드, 아빠도 레전드다.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16시간 1분전
야구 경기 중 선수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결장은 규정상 타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허용됩니다. 특히 출산과 같은 경조사는 메이저리그에서도 선수 보호 차원에서 인정되는 부분이죠. 팀이 이를 발표하지 않는 것은 선수의 사생활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전체 2,21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16시간 57분전
메튜
16시간 7분전
도다리쑥국
16시간 19분전
주당
16시간 29분전
둘둘하나
17시간 39분전
주당
17시간 39분전
앞뒤
17시간 46분전
MAMA
17시간 60분전
두치와빡구
17시간 21분전
야도란
18시간 40분전
하현달
18시간 1분전
메튜
18시간 21분전
카리나
19시간 33분전
메튜
19시간 57분전
코가인
19시간 11분전
MAMA
19시간 19분전
클라우드
19시간 29분전
MAMA
20시간 41분전
2,107
인생한방
20시간 50분전
3,290
인생한방
20시간 50분전
두낫띵
20시간 4분전
코가인
20시간 18분전
투투
20시간 29분전
둘둘하나
21시간 34분전
메튜
21시간 35분전
투투
21시간 40분전
두낫띵
21시간 44분전
요로시꾸
21시간 46분전
야도란
21시간 59분전
중복췍
21시간 9분전
하현달
21시간 1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