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도다리쑥국
17시간 13분전 2,60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도대체 우리 팀은 왜… 마이너리그에서 이런 홈런이 나오는데

아니, 마이너리그에서 비거리 측정 불가 홈런이 터졌다는 기사를 봤는데, 헛웃음만 나오네요. 전 KIA 위즈덤이 류현진 바라기 팀 상대로 장외포를 날렸다고요. 물론 미국 마이너리그 얘기라지만, 이런 파워를 가진 선수들이 있다는 게 새삼 놀랍습니다. 우리 팀은 왜 저런 타자들을 못 데려오는 걸까요. 아니면 데려와도 왜 다들 힘을 못 쓰는 걸까요. 한화 팬으로서 이 기사를 ��니까 만감이 교차합니다. 저렇게 시원하게 넘기는 홈런 한 방이면 3일이 행복할 텐데, 요즘은 익숙한 패배만 쌓여가네요.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저만 하는 건 아니겠죠? 마이너리그는 좁다고 하는데, 우리 팀 타석은 왜 이렇게 넓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목록4

앞뒤님의 댓글

앞뒤
17시간 2분전
장외 홈런이라니 파워는 대단하네요. 하지만 투수의 제구가 잡히지 않았다는 방증이기도 합니다. 위즈덤 선수의 스탯도 좋지만, 그 선수를 상대한 투수의 WHIP나 FIP가 더 궁금하네요. 투수라면 저런 타자에게는 정면 승부보다 유인구가 중요하죠.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7시간 53분전
진짜요 김도영 선수 플레이 보면 늘 감탄하게 돼요. 비주얼도 실력도 최고라서 경기가 더 즐겁더라고요. 저런 선수들이 팀에 많으면 야구 볼 맛 날 것 같아요. 요즘 경기가 아쉽기는 하죠.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7시간 52분전
와 미쳤다 진짜 이거지! 역시 내 눈은 정확했어. 저런 선수가 있었다니 소름 돋는다. 우리 팀 뭐하냐 저런 선수 안 데려오고. 맨날 삼진이나 먹고… 저런 애들이 레전드 되는 거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7시간 50분전
마이너리그에서도 저런 홈런이 터지면 진짜 직관하는 재미가 배가 될 것 같아요. 현장에서 보는 장외 홈런은 진짜 차원이 다르거든요. 치킨 먹다가 소리 지를 뻔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니까요. 저런 시원한 한 방이면 패배의 아쉬움도 잠시 잊혀질 텐데 말이죠.
전체 2,237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클라우드
16시간 51분전
하현달
16시간 8분전
둘둘하나
16시간 22분전
박구니
16시간 27분전
클라우드
17시간 39분전
투투
17시간 49분전
앞뒤
17시간 49분전
앞뒤
17시간 54분전
클라우드
17시간 57분전
도다리쑥국
17시간 13분전
2,137
메튜
18시간 35분전
2,655
메튜
18시간 35분전
코가인
18시간 51분전
코가인
18시간 14분전
박구니
18시간 27분전
메튜
19시간 37분전
앞뒤
19시간 48분전
2,131
도다리쑥국
19시간 52분전
2,650
도다리쑥국
19시간 52분전
2,130
메튜
19시간 9분전
2,881
메튜
19시간 9분전
클라우드
19시간 20분전
주당
19시간 29분전
박구니
20시간 38분전
하현달
20시간 50분전
하현달
20시간 8분전
메튜
20시간 18분전
도다리쑥국
20시간 30분전
주당
21시간 41분전
둘둘하나
21시간 50분전
주당
21시간 50분전
앞뒤
21시간 57분전
MAMA
21시간 1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