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도 지는구나, 우리한테도 희망이 조금은 있나?
도다리쑥국
20시간 38분전
2,771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다저스도 지는구나, 우리한테도 희망이 조금은 있나?
아니, 다저스가 졌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오타니가 볼넷으로 나가고 먼시가 적시타를 쳤는데도 졌다고요? 그것도 선발, 불펜이 와르르 무너지면서 충격패를 당했다니. 세상에 이런 일이 있긴 있네요. 우리 한화가 지는 건 익숙한데, 다저스처럼 강팀이 이렇게 무너지는 건 또 신선한 충격입니다. 남의 불행에 기뻐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지지 않는 팀은 없다는 걸 다시 ��번 깨닫게 되네요. 이렇게 강팀도 무너지는 걸 보면, 우리 한화도 언젠가는 3일 행복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실낱같은 희망을 품어봅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우리도 언젠가 다저스처럼 강팀을 이기는 날이 올까요?
댓글목록9
앞뒤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