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앞뒤
20시간 33분전 3,00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남아공 넘어 2위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서 32, 그때 투수 로테이션 예측 좀 해봅시다.

다들 아시겠지만 우리 팀이 남아공을 넘어서 2위로 진출하면 '한국의 안방' LA에서 32강 경기를 치르게 되죠. 진짜 기대됩니다. 근데 그때쯤 되면 우리 선발 투수진 로테이션이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지금 주축 투수들 컨디션도 너무 좋고 WHIP도 1점대 초반 유지하는 에이스들이 여럿이라 행복한 고민이긴 합니다. 그래도 그때쯤 되면 누가 ��상의 컨디션으로 마운드에 오를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특히 낯선 타자들이 즐비한 국제 대회에서는 선발 투수의 안정감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WHIP 1.0 이하면 그냥 에이스라고 봐야 하는데, 지금 우리 팀 선발진은 다들 그 근처에서 놀고 있으니 말 다했죠. 혹시 그때쯤 누가 가장 유력한 선발 투수로 나올지, 아니면 어떤 투수가 LA의 안방에서 상대 타자들을 압도할지 예상해 볼 사람 있나요? 미리미리 최적의 투수 운영 전략을 구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 투수의 낮게 깔리는 직구가 LA 타자들을 얼마나 묶을지 기대가 크네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84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주당
19시간 6분전
도다리쑥국
19시간 16분전
소이라떼
19시간 26분전
클라우드
19시간 26분전
중복췍
20시간 31분전
앞뒤
20시간 33분전
메튜
20시간 47분전
카리나
20시간 2분전
요로시꾸
20시간 12분전
인생한방
21시간 30분전
앞뒤
21시간 52분전
두치와빡구
21시간 4분전
투투
21시간 18분전
앞뒤
22시간 30분전
하현달
22시간 49분전
도다리쑥국
22시간 11분전
2,178
투투
22시간 20분전
3,434
투투
22시간 20분전
박구니
22시간 23분전
카리나
23시간 49분전
야누스
23시간 5분전
클라우드
23시간 15분전
두낫띵
23시간 21분전
하현달
23시간 26분전
요로시꾸
23시간 29분전
투투
24시간 36분전
2,169
야누스
24시간 43분전
3,537
야누스
24시간 43분전
카리나
24시간 49분전
2,167
박구니
24시간 52분전
3,643
박구니
24시간 52분전
소이라떼
2026-06-22
요로시꾸
2026-06-22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