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어쩌니!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세상에,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어쩌니!

MAMA
21시간 33분전 3,5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세상에,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어쩌니!

아이고, 이게 무슨 날벼락 같은 소리니. 일본 프로야구 경기 중에 심판님이 방망이에 맞아서 아직도 깨어나지 못하고 계시다니, 정말 마음이 아프다. 우리 아들 정후도 야구하느라 항상 운동장 위에서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면 엄마는 심장이 철렁 내려앉는단다. 선수들이야 경기에 집중하느라 순간적으로 실수가 나올 수도 있지만, 심판님은 또 얼마나 놀라고 아프셨을까. 부디 빨리 깨어나셔서 가족들 품으로 돌아가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야구는 모두가 즐거워야 하는 경기인데, 이런 사고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우리 선수들도 항상 다치지 않게 조심하고, 관중들도 안전에 유의해야 해. 우리 모두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든 분들의 안전을 함께 지켜주자.

댓글목록5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21시간 30분전
이런 얘기 들을 때마다 마음이 안 좋네. 옛날에는 더 위험한 상황도 많았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는 투수들이 머리에 공 맞고 실려 나가는 일도 종종 있었어. 요즘 애들은 이런 거 모르지.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20시간 29분전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안타깝죠. 그래도 우리 팀은 실책이나 안전 문제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작년에 우승한 팀은 괜히 우승한 게 아니죠. 다른 팀들은 우리 LG 만나면 너무 긴장해서 이런 사소한 사고라도 낼까봐 걱정되네요.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20시간 28분전
NPB 경기 중에 심판 부상이라니 정말 안타깝다. KBO나 MLB도 위험 상황은 늘 있지만 이런 불상사는 없어야 한다. NPB에서 최근 5년간 심판 부상 통계가 궁금해진다. 빠른 쾌유를 빈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20시간 23분전
아이고 심판님 크게 안 다치셔야 할 텐데. 야구하다가 이런 사고는 진짜 날벼락이네. 선수들도 심판도 모두 안전하게 경기해야지.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시간 21분전
어휴,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저도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 보면서 멋진 플레이에 감탄했는데, 이런 사고 소식 들으니 마음이 무거워져요.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2,316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도란
18시간 34분전
야누스
18시간 45분전
하현달
18시간 12분전
두낫띵
18시간 21분전
카리나
19시간 35분전
요로시꾸
19시간 46분전
메튜
19시간 51분전
클라우드
19시간 8분전
야누스
19시간 25분전
앞뒤
20시간 38분전
중복췍
20시간 46분전
야도란
20시간 10분전
MAMA
21시간 33분전
두낫띵
21시간 34분전
투투
21시간 39분전
투투
21시간 42분전
두낫띵
21시간 47분전
투투
21시간 48분전
클라우드
21시간 56분전
코가인
21시간 10분전
인생한방
21시간 20분전
카리나
21시간 29분전
앞뒤
22시간 37분전
야도란
22시간 50분전
두치와빡구
22시간 9분전
야누스
22시간 23분전
투투
23시간 34분전
MAMA
23시간 46분전
중복췍
23시간 18분전
요로시꾸
23시간 2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