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

앞뒤
19시간 3분전 3,49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 그 '재산 26조' 구단주면 선발진 싹 갈아엎을 수 있겠네

오늘 경기 보면서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한국이 이기면 1인당 9400만원 보너스'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재산 26조'를 가진 구단주가 그렇게 통 크게 쏜다는 건데, 솔직히 투수 덕후인 저는 바로 우리 선발진 생각부터 났습니다. 그 정도 재력이면 진짜 월드클래스 투수들 싹 다 영입해서 WHIP 1.0 아래로 찍는 에이스들로만 로테이션 채울 수 ��지 않을까요? 지금 우리 팀 투수들 구위가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한두 명만 더 안정적인 선발이 있어도 경기 운영이 훨씬 편해질 텐데 말입니다. 특히 이닝 소화력 좋고 제구력 흔들리지 않는 투수 한 명만 더 있어도 불펜 부담 확 줄어들 텐데 말이죠. 여러분들은 '재산 26조'로 뭘 제일 먼저 보강하고 싶으세요? 저는 무조건 선발 로테이션입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2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도란
19시간 37분전
투투
19시간 45분전
두낫띵
19시간 45분전
둘둘하나
19시간 52분전
코가인
19시간 57분전
투투
19시간 60분전
앞뒤
19시간 3분전
하현달
19시간 16분전
야도란
20시간 33분전
야도란
20시간 41분전
야누스
20시간 52분전
하현달
20시간 20분전
두낫띵
20시간 28분전
카리나
21시간 42분전
요로시꾸
21시간 54분전
메튜
21시간 58분전
클라우드
21시간 16분전
야누스
22시간 32분전
앞뒤
22시간 45분전
중복췍
22시간 53분전
야도란
22시간 18분전
MAMA
23시간 40분전
두낫띵
23시간 42분전
투투
23시간 46분전
투투
23시간 49분전
두낫띵
23시간 54분전
투투
23시간 56분전
클라우드
23시간 3분전
코가인
23시간 17분전
인생한방
23시간 2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