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멀티히트? 그래서 구단은 뭘 한 건가
클라우드
20시간 27분전
4,046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멀티히트? 그래서 구단은 뭘 한 건가
이정후 선수의 멀티히트 소식은 당연히 반가운 일이다. 그러나 냉정하게 봐야 한다.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선수를 거액 들여 데려온 것이 구단의 대단한 업적이라고 할 수 있는가. FA 시장에서 이미 최고가를 부를 수밖에 없는 선수를 영입한 것을 두고 박수 쳐야 할 상황은 아니라는 뜻이다. 진짜 문제는 따로 있다. 그가 오기 전까지 우리 팀 드래프트 순번 선택은 왜 그렇게 무능했는지, 왜 매�� 유망주 발굴에 실패했는지에 대한 반성은 보이지 않는다. 단순히 외부 FA 영입으로 눈 가리고 아웅 하는 식의 운영이 언제까지 통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이정후 선수처럼 이미 완성된 자원을 데려오는 것만이 능사인가. 장기적인 관점에서 구단의 뿌리를 튼튼하게 할 방안은 없는가.
댓글목록9
카리나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