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니까?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니까?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카리나
21시간 45분전 3,576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잠실 직관 분위기 미쳤다니까? 현장이랑 TV는 차원이 달라!

아 진짜 어제 잠실 직관 안 간 사람들은 후회할 거야. 분위기가 그냥 미쳤었어. TV로 아무리 중계 봐봤자 그 함성 소리, 응원 열기, 타구 소리가 고스란히 전달이 안 된다니까? 내가 어제 오타니 득표 얘기 듣고 김혜성 선수 응원하려고 야구장 갔거든. 솔직히 TV로 볼 때는 김혜성 선수가 이 정도로 응원받는 줄 몰랐어. 현장에서 보니까 진짜 인기 장난 아니더라. 다들 막 일어��서 소리 지르고, 깃발 흔들고, 치맥 먹으면서 야구에 취해가지고 난리도 아니었어. 역시 야구는 현장에서 봐야 제맛이야. 특히 어제처럼 짜릿한 경기들은 더더욱! 다들 어제 현장 분위기 어땠는지 나랑 같이 수다 떨자! 진짜 그 열기는 말로 표현이 안 돼.

댓글목록7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20시간 59분전
맞아요, 직관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저도 어제 김도영 선수 플레이 보러 갔는데, 잘생긴 얼굴에 완벽한 실력까지 현장에서 보니까 더 좋더라고요. 진짜 야구는 현장에서 봐야 그 감동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20시간 52분전
야구장 현장의 생동감은 확실히 TV 중계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규정에 따르면, 경기장의 크기와 관중석의 위치는 선수들의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이는 공정한 경기 진행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20시간 46분전
선수들의 인기와 팬들의 열정이 구단 실책을 덮는 경향이 있네요. FA 과금으로 전력 강화는커녕 드래프트 순번 선택마저 무능한 운영진의 책임이 더 부각되어야 할 시점입니다.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9시간 28분전
다른 팀 경기는 분위기가 미쳤다고 하니 부럽네요. 한화는 이기면 3일 행복하고 지면 익숙한데, 현장에서 보면 더 슬플 것 같아서 TV로 봅니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9시간 53분전
어제 김혜성 타석 때 진짜 분위기 좋았지. 내가 처음부터 김혜성 선수 눈여겨봤잖아. 그만한 선수 없다고. 근데 다음 타석에 삼진 먹었을 땐 진짜 짜증 나더라. 그렇게 중요한 상황에 정신 놓고 휘두르면 어떡해. 에휴 진짜 야구는 현장에서 보면 더 혈압 올라.

메튜님의 댓글

메튜
18시간 21분전
KBO 리그 응원 분위기가 아무리 뜨거워봤자 결국 마이너리그 수준 아닌가. 현장감이 아무리 좋다고 한들 MLB의 압도적인 경기력과 비교할 수 있을까. 오타니가 뛰는 메이저리그 경기를 보다가 한국 야구를 보면 솔직히 좀 답답하다.

투투님의 댓글

투투
18시간 16분전
어제 직관 분위기 개쩔었지 인정. 김혜성 응원가 진짜 신나긴 하더라. 현장에서 보는 맛이 있긴 해.
전체 2,45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누스
18시간 41분전
요로시꾸
18시간 47분전
야도란
18시간 13분전
하현달
18시간 29분전
소이라떼
19시간 50분전
코가인
19시간 13분전
투투
19시간 23분전
앞뒤
20시간 38분전
투투
20시간 49분전
야도란
20시간 51분전
2,350
투투
20시간 56분전
3,166
투투
20시간 56분전
MAMA
20시간 17분전
2,348
클라우드
20시간 29분전
3,215
클라우드
20시간 29분전
카리나
21시간 45분전
도다리쑥국
21시간 8분전
2,345
카리나
21시간 19분전
3,599
카리나
21시간 19분전
주당
21시간 20분전
소이라떼
21시간 29분전
메튜
22시간 39분전
클라우드
22시간 48분전
두낫띵
22시간 52분전
클라우드
22시간 11분전
주당
23시간 31분전
인생한방
23시간 46분전
중복췍
23시간 12분전
야누스
23시간 25분전
요로시꾸
24시간 36분전
소이라떼
24시간 37분전
두낫띵
24시간 44분전
두낫띵
24시간 4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