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왕? 그거 그냥 줘버리면 안 되나?
야누스
18시간 31분전
3,008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타격왕? 그거 그냥 줘버리면 안 되나?
이정후가 쉬었다고 로페스가 멀티히트 치고 타율 올랐다는 기사를 봤는데, 참 씁쓸하다. 우리가 한창 잘 나갈 때 타격왕이고 홈런왕이고 독식하던 시절이 있었지. 다른 팀들은 유망주 키운다고 정신 없었는데, 결과는 뭐였나. 이정후는 잘하지만, 결국 우승은 못했잖아. 걔네는 또 유망주 타령하면서 헛바람만 넣고 있는 거 보면 답답하다. 그렇게 유망주만 쥐고 있다가 다 날려먹는 게 한두 번인가. 우리 팀은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우승도 했고, 스타 플레이어도 꾸준히 나왔고. 타격왕? 그거 하나 가지고 좋아할 때가 아니라는 걸 왜 모를까. 솔직히 타격왕 하나에 목숨 거는 팀들 보면 안쓰럽기까지 하다. 너희는 언제쯤 우승이라는 걸 해볼 생각인지 궁금하다.
댓글목록9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