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 경기 보고 나만 뒷목 잡았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어제 그 경기 보고 나만 뒷목 잡았나

코가인
18시간 57분전 2,773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그 경기 보고 나만 뒷목 잡았나

아니, 진짜 이게 말이 됩니까? 어제까지만 해도 우리 팀이 얼마나 잘했습니까? 제가 입이 마르도록 칭찬했던 그 선수, 제가 정말 얘는 다르다, 레전드 각이다 하고 외쳤던 그 타자, 어제 삼진 세 개는 뭐죠? 실화입니까? 그렇게 기대를 한몸에 받았으면 적어도 한 방은 쳐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정말 실망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어제 그 투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초반에 잘 던지는가 싶더니만 갑자기 볼질은 왜 하는 건가요? 그렇게 흔들릴 거면 왜 마운드에 올라오는 겁니까? 제가 그동안 참아왔던 게 폭발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이번 시즌 진짜 힘들 거라고 저는 봅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 저만 이렇게 답답한가요?

댓글목록8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8시간 43분전
어제 경기는 잠시 숨 고르는 경기였다고 봐야 한다. 오늘은 우리 팀이 어제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 타자, 오늘 무조건 한 방 날린다. 믿고 봐라.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17시간 14분전
어제 경기는 아쉽지만, 한 경기 부진으로 선수를 판단하긴 이릅니다. MLB에서도 타율 0.250 미만에서 OPS 0.800 넘긴 타자들도 많고, NPB에서는 다르빗슈 유도 한 시즌에 ERA 4점대 기록한 적 있습니다. 다음 경기를 봐야죠.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7시간 6분전
다른 팀 팬들 요즘 살얼음판 걷는 심정이겠네. 작년 우승팀 LG는 그런 걱정 안 하고 야구 본다. 솔직히 흔들리는 팀들 보면 우리 LG 만났을 때 유독 더 그러더라. 다들 힘내라.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7시간 36분전
어제 경기는 조금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선수들이 다 열심히 한 거겠죠. 김도영 선수 같은 경우는 플레이도 정말 완벽하고 얼굴도 잘생겨서 항상 눈이 즐겁더라구요.

투투님의 댓글

투투
17시간 35분전
야 어제 그 경기 보면 뒷목 잡을 만하지 누가 봐도 뒤집히는 각이었는데 삼진 세 개는 너무했다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17시간 31분전
어제 경기력에 대한 실망이 크신 것 같네요. 하지만 특정 선수나 투수의 한 경기 부진으로 너무 비관적인 시각을 가지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타자의 경우, 시즌 OPS+를 기준으로 보면 아직 리그 평균 이상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고, 투수도 FIP나 xERA 지표를 보면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 경기의 WAR 변동은 미미합니다.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6시간 21분전
어제 경기는 뭐... 사실 이젠 익숙해서 뒷목 잡는 것도 힘드네요. 이기면 3일은 행복할 텐데, 졌으니 오늘만 자야겠습니다.

MAMA님의 댓글

MAMA
16시간 20분전
어제 경기가 아쉬운 건 알겠지만 우리 선수들 누구보다 열심히 했을 거예요. 다음 경기에 더 잘할 수 있게 응원해줍시다.
전체 2,57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15시간 12분전
요로시꾸
15시간 27분전
두낫띵
16시간 48분전
투투
16시간 12분전
둘둘하나
16시간 22분전
코가인
16시간 25분전
둘둘하나
16시간 30분전
두낫띵
17시간 34분전
소이라떼
17시간 48분전
투투
17시간 4분전
두낫띵
17시간 15분전
야도란
17시간 26분전
메튜
18시간 49분전
코가인
18시간 57분전
도다리쑥국
18시간 9분전
두낫띵
18시간 16분전
인생한방
18시간 28분전
두낫띵
19시간 46분전
2,467
투투
19시간 4분전
2,748
투투
19시간 4분전
투투
19시간 12분전
MAMA
19시간 28분전
중복췍
20시간 56분전
메튜
20시간 56분전
투투
20시간 12분전
앞뒤
20시간 20분전
요로시꾸
20시간 29분전
두낫띵
20시간 29분전
2,458
코가인
20시간 29분전
3,303
코가인
20시간 29분전
클라우드
21시간 34분전
하현달
21시간 5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