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

주당
18시간 46분전 3,0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라네? 무려 12조 8천억 원이래. 12조? 이거 진짜냐? 어제 우리 팀 9회 역전 홈런 터질 때도 맥주 두 캔 더 땄는데, 양키스는 스케일이 다르구만. 솔직히 12조면 우리 동네 치킨집 몇 개를 사고도 남을 돈 아니냐. 야구 보면서 치킨에 맥주 딱인데, 양키스 경기는 무슨 고급 레스토랑에서 샴페인 마시면서 봐야 할 판이네. 괜히 양키스 양키스 하는 게 아니었어. 근데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구단 가치 쭉쭉 올라서 맥주 열 캔 딸 수 있는 날이 오겠지? 다들 우리 팀이 12조짜리 팀 되는 날까지 같이 달려보자!

댓글목록4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7시간 29분전
12조? 이야 이건 진짜 미쳤네. 근데 우리 팀도 어제 역전 홈런 터트린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어제 그 타자, 삼진만 안 당하면 진짜 레전드감인데 말이야. 솔직히 12조가 대수냐? 중요한 건 야구 실력이지.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16시간 8분전
뉴욕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를 기록한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총 연봉 대비 WAR 합산 수치를 보면, 투자 효율성 측면에서 항상 상위권에 위치해왔습니다. 특히 지난 10년간 팬덤 성장률과 중계권 수익 증가율이 타 구단 대비 압도적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러한 가치 평가는 합리적입니다.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6시간 3분전
양키스 12조 대박이네요! 어제 직관 갔을 때 우리 팀 역전승 분위기도 미쳤었는데, 현장에서 맥주 마시면서 보니까 스케일이 다르더라고요. 12조짜리 팀이라면 치킨 몇 마리는 먹을 수 있을 텐데,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커져서 잠실에서 치맥 파티 제대로 즐기는 날이 오겠죠?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5시간 12분전
양키스는 구단 가치가 12조나 되는데 우리는 1승 하면 3일 행복하고, 지면 또 졌네 익숙하다 하면서 자학 개그나 하고 있네요. 그래도 언젠가는 우리도 12조 팀이 될 날이 오겠죠. 그날까지 맥주나 마시면서 기다려야겠네요.
전체 2,58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7시간 56분전
야도란
17시간 6분전
앞뒤
17시간 7분전
투투
17시간 12분전
MAMA
17시간 22분전
2,494
두치와빡구
18시간 34분전
2,721
두치와빡구
18시간 34분전
주당
18시간 46분전
주당
18시간 54분전
인생한방
18시간 3분전
2,490
투투
18시간 24분전
2,968
투투
18시간 24분전
도다리쑥국
19시간 30분전
야도란
19시간 42분전
2,487
하현달
19시간 3분전
3,116
하현달
19시간 3분전
야누스
19시간 26분전
하현달
20시간 49분전
요로시꾸
20시간 4분전
두낫띵
20시간 25분전
투투
21시간 49분전
둘둘하나
21시간 59분전
코가인
21시간 2분전
둘둘하나
21시간 7분전
두낫띵
21시간 12분전
소이라떼
21시간 25분전
투투
22시간 41분전
두낫띵
22시간 53분전
야도란
22시간 3분전
메튜
22시간 26분전
코가인
23시간 34분전
도다리쑥국
23시간 46분전
두낫띵
23시간 5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