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애들은 마운드 흙 밟아봤냐? 라떼는 말이야...
두치와빡구
19시간 5분전
3,386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애들은 마운드 흙 밟아봤냐? 라떼는 말이야...
어제 경기 결과들 보니까 순위 싸움이 아주 치열하더만. 꼴찌도 끝까지 포기 안 하고 올라올 기세더라고. 요즘은 시즌 초반부터 다들 이렇게 엎치락뒤치락하데? 우리 때는 삼성 왕조 시절이라고 하면 그냥 끝나는 거였어. 임창용이 마무리로 나오면 그날 경기는 그냥 이기는 거나 다름없었다니까. 마운드 위에서 흙 한번 털어내면 상대 팀 타자들 다리가 후들거렸어. 그때 그 박석진, 김상엽 같은 투수들이 던지는 거 보면 요즘 투수들은 너무 깔끔하게만 던지는 것 같아. 흙먼지 좀 날려가면서 땀 흘려야 진짜 야구 아니겠나? 요즘 야구는 너무 데이터만 쫓는 것 같아서 아쉬울 때가 있어. 너희는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목록8
야누스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