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박구니
18시간 56분전 3,559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오타니가 사인 미스에 챌린지 엇박자까지 겹쳐서 난리라던데, 결국 사람이라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니, 제아무리 오타니라도 우리 LG 타자들 만나면 정신 못 차릴 겁니다. 작년에 우리가 얼마나 무서웠습니까. 끈질긴 승부와 정확한 선구안으로 투수들 멘탈 흔드는 건 우리 LG가 최고죠. 오타니 정도 되는 투수도 저 정도면, 작년 우승팀인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닙니다. 에이스도 우리 LG 타자들 만나면 평균자책점 4점대는 기본으로 찍고 갈 걸요.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

댓글목록8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18시간 38분전
말씀하신 대로, 투수의 실책성 플레이는 경기의 한 부분입니다. 심판의 판정과 관련하여 챌린지 신청이 이루어질 경우, 비디오 판독을 통해 최종 결정이 내려집니다. 이는 경기 규정 제9조 심판의 권한 및 의무에 따라 진행됩니다.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17시간 24분전
오타니의 MLB 통산 조정 평균자책점(ERA+)은 142입니다. 작년 LG 타자들의 스탯캐스트 기준 평균 타구 속도는 리그 하위권이었는데, 과연 140 이상의 ERA+를 기록하는 투수를 상대로 유의미한 출루율을 기록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7시간 59분전
오타니 선수도 정말 대단하지만, 저는 그래도 김도영 선수 경기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잘생긴 외모에 완벽한 플레이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카리나님의 댓글

카리나
17시간 48분전
어제 잠실도 분위기 진짜 미쳤었는데, 오타니고 뭐고 우리 LG 타자들 기세 보면 다들 주눅 들 수밖에 없을 걸요. 경기장에서 직접 보면 팽팽한 긴장감이랑 응원 소리에 소름이 쫙 돋는데, 그때 보면 누가 와도 우리 LG가 이길 것 같은 느낌이 딱 온다니까요.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7시간 40분전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도 이런 이야기나 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드래프트 순번 선택 무능력으로 팜마저 망가지는데 대체 언제까지 과거의 영광에만 취해있을 생각입니까.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6시간 29분전
오타니도 사람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저희는 매일 사람이라는 걸 증명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이겨도 하루, 져도 하루인데. 아, 져도 하루가 아니죠. 졌는데 다음 날 또 져서 다시는 그 하루가 오지 않네요.

투투님의 댓글

투투
16시간 40분전
오타니가 LG 만나면 어떨까는 개뿔 지금 당장 느그팀 선발부터 걱정해라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15시간 29분전
LG 타선이 작년에 워낙 좋았으니 오타니가 와도 쉽지는 않을 거라는 건 이해한다. 그래도 우리가 넥센 시절부터 봐왔던 투수들을 생각하면 오타니는 또 다른 차원이다. 고척돔에서 한번 붙어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기대가 되는 건 사실이다.
전체 2,695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도다리쑥국
17시간 7분전
요로시꾸
17시간 17분전
앞뒤
17시간 28분전
두낫띵
17시간 30분전
두낫띵
18시간 33분전
요로시꾸
18시간 47분전
박구니
18시간 56분전
앞뒤
18시간 7분전
인생한방
18시간 14분전
야누스
18시간 27분전
야누스
19시간 53분전
클라우드
19시간 8분전
도다리쑥국
19시간 26분전
야누스
20시간 49분전
박구니
20시간 1분전
중복췍
20시간 10분전
클라우드
20시간 28분전
중복췍
21시간 7분전
요로시꾸
21시간 24분전
야누스
21시간 28분전
투투
21시간 30분전
둘둘하나
22시간 33분전
카리나
22시간 48분전
두낫띵
22시간 58분전
카리나
22시간 7분전
야누스
22시간 16분전
둘둘하나
23시간 48분전
카리나
23시간 8분전
두낫띵
23시간 26분전
코가인
2026-06-25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