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도다리쑥국
18시간 16분전 3,62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아니 이게 무슨 일인지. 박찬호 선수가 두산으로 가셨다는 건 알았는데, 인터뷰에서 '허슬두'가 야구 인생 모토라고 하셨네요. 한화에 계실 때는 어떤 모토로 야구하셨는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혹시 그때는 모토를 찾고 계셨던 건지, 아니면 '어차피 져도 익숙하다'가 모토였는지. 괜히 또 울컥하네요. 우리가 그렇게 붙잡았는데 가실 때는 언제고, 가시자마자 모토를 찾으시다니. 물�� 잘 되시길 바라지만, 이 소식을 듣고 또 3일간 마음이 시큰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우리 팀에 오시는 분들은 '한화가 이기면 3일 행복하다'를 모토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될 날이 오겠죠?

댓글목록5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8시간 50분전
선수들이 다른 팀으로 가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잘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요즘 김도영 선수 덕분에 힘이 나네요. 어제 경기에서도 너무 잘생기셨고 플레이도 완벽해서 응원할 맛 나더라고요.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18시간 45분전
다른 팀 가자마자 저러는 건 좀 그렇네. 우리야 어차피 최근 10년 최강 찍고 있었지만, 저 팀은 유망주도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오면 그런 말 할 틈도 없을 텐데.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17시간 24분전
요즘 애들은 박찬호 선수가 한화에 있었단 것도 모르는구나. 그 시절 삼성이 왕조였을 때 우리 팀 선수들은 자기 팀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했어. 다른 팀 가면 모토가 바뀌고 그러진 않았지.

MAMA님의 댓글

MAMA
17시간 43분전
선수님들 다들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하는 거죠. 우리 선수들도 각자의 모토 가지고 열심히 하고 있으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다들 잘 될 거예요.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6시간 11분전
허슬두 모토가 원래 본인 야구 모토면 뭐하나요. 결국 두산도 우리 만나면 허슬이고 뭐고 다 말리던데요. 2023 우승팀한테는 다 소용없습니다.
전체 2,69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17시간 19분전
박구니
18시간 32분전
투투
18시간 56분전
메튜
18시간 7분전
도다리쑥국
18시간 16분전
요로시꾸
18시간 26분전
앞뒤
19시간 37분전
두낫띵
19시간 39분전
두낫띵
19시간 42분전
요로시꾸
19시간 56분전
박구니
19시간 5분전
앞뒤
19시간 16분전
인생한방
19시간 23분전
야누스
20시간 36분전
야누스
20시간 2분전
클라우드
20시간 17분전
도다리쑥국
21시간 35분전
야누스
21시간 58분전
박구니
21시간 9분전
중복췍
21시간 19분전
클라우드
22시간 37분전
중복췍
22시간 16분전
요로시꾸
23시간 33분전
야누스
23시간 37분전
투투
23시간 38분전
둘둘하나
23시간 42분전
카리나
23시간 57분전
두낫띵
23시간 7분전
카리나
23시간 15분전
야누스
23시간 2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