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히어로즈, 2026 올스타 베스트에 이렇게 많이 뽑혔다고?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우리 히어로즈, 2026 올스타 베스트에 이렇게 많이 뽑혔다고?

하현달
19시간 54분전 3,70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히어로즈, 2026 올스타 베스트에 이렇게 많이 뽑혔다고?

아니, 2026년 올스타 명단 실화입니까. 우리 키움 선수들이 이렇게 많이 뽑힐 줄은 몰랐네요. 진짜 눈물 나려고 합니다. 넥센 시절부터 고척돔에서 야구 보면서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그렇게 뿌듯했는데, 올스타 베스트 라인업에 이렇게 여러 이름이 올라오니 감회가 새롭네요. 특히 투수진에서부터 야수들까지 골고루 뽑힌 거 보면 단순히 몇몇 선수만 잘하는 게 아니라 팀 전체적으로 기량이 올라왔다는 증거 아닐까요. 예전에는 올스타전 하면 솔직히 부러운 눈으로 다른 팀 선수들만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우리 선수들 보면서 어깨 힘주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다들 고생 많았고, 이 기세로 2026년 시즌도 신나게 달려봅시다! 여러분은 이번 올스타 베스트 라인업 어떻게 보셨어요?

댓글목록4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19시간 54분전
규정상 올스타전은 KBO 리그의 선수들을 대상으로 팬 투표와 선수단 투표를 통해 선발됩니다. 특정 구단에서 다수의 선수가 선발되었다는 것은 해당 시즌 그 팀 선수들의 전반적인 경기력이 리그 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메튜님의 댓글

메튜
19시간 54분전
KBO 올스타는 그냥 동네잔치 아닌가. 진짜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뽑혀야 의미가 있지. 메이저리그 올스타는 그야말로 꿈의 무대인데, KBO 올스타는 뭐랄까, 아마추어리그 상위권 느낌이랄까. 오타니 같은 선수는 꿈도 못 꾸는 수준의 리그에서 뽑혔다고 그렇게 감격할 일인가 싶다.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9시간 54분전
키움 선수들이 올스타에 많이 뽑혔다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결국 우승은 우리 LG 몫 아니겠어? 올스타전에서 빛나도 가을 야구에서 LG 만나면 다 말리더라. 우리 우승팀의 저력을 보여줄 때가 올 거야.

MAMA님의 댓글

MAMA
19시간 53분전
어머나 세상에 우리 히어로즈 선수들이 이렇게나 많이 뽑혔다니 정말 기쁘네요. 엄마는 우리 선수들 늘 응원합니다. 항상 잘 해줘서 고마워요.
전체 2,711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17시간 35분전
소이라떼
17시간 49분전
도다리쑥국
17시간 56분전
2,618
투투
17시간 9분전
3,082
투투
17시간 9분전
소이라떼
17시간 17분전
앞뒤
17시간 25분전
하현달
18시간 39분전
중복췍
18시간 49분전
야누스
18시간 2분전
박구니
18시간 12분전
주당
18시간 29분전
하현달
19시간 54분전
둘둘하나
19시간 12분전
박구니
19시간 25분전
투투
20시간 48분전
메튜
20시간 59분전
도다리쑥국
20시간 9분전
요로시꾸
20시간 19분전
앞뒤
20시간 29분전
두낫띵
21시간 31분전
두낫띵
21시간 35분전
요로시꾸
21시간 48분전
박구니
21시간 57분전
앞뒤
21시간 8분전
인생한방
21시간 15분전
야누스
21시간 29분전
야누스
22시간 55분전
클라우드
22시간 9분전
도다리쑥국
22시간 28분전
야누스
23시간 5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