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 활용법을 왜 이렇게 모를까요?
하현달
18시간 12분전
3,545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 활용법을 왜 이렇게 모를까요?
아, 이 기사를 보니 정말 답답하네요. 우리 이정후 선수가 샌프란시스코에 가서도 고군분투하고 있는데, 현지 분위기가 영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팀이 워낙 침체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정후 선수를 마치 '고점에 팔아넘길 선수'처럼 취급한다는 비판까지 나오네요.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이정후 선수는 정말 꾸준하고 성실한 선수입니다. 작년 부상으로 아쉬웠던 건 맞지만, 분명히 재능은 넘치고 잠재력도 대단하죠. 그런데 샌프란시스코는 왜 이정후 선수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걸까요? 단지 성적 부진을 이정후 선수 탓으로 돌리려는 건 아닌지 걱정됩니다. 다른 선수들은 부진해도 이정후 선수에게만 너무 가혹한 잣대를 들이대는 것 같기도 하고요. 고척돔에서 뛰던 시절의 이정후 선수 모습을 기억한다면 이런 식으로 대할 수는 없을 텐데요. 여러분은 샌프란시스코의 이런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정후 선수가 팀을 옮기는 게 차라리 나을까요?
댓글목록8
카리나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