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
도다리쑥국
18시간 24분전
3,44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이 달랐다고요? 뭐 우리는 아니겠죠.
KBO 1위는 LG인데 데이터가 평가한 최강팀은 따로 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순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심장이 두근거렸습니다. 설마 우리 한화일 리는 없지만, 그래도 혹시나 했거든요. 이 팀을 오래 응원하다 보면 이런 작은 희망에도 설레게 됩니다. 현실은 언제나 그렇듯 차갑지만 말입니다.
기사를 읽어보니 LG와 SSG, NC, KT가 언급되어 있더군요. 우리 이름은 당연히 없었습니다. 사실 예상했던 바입니다. 데이터가 아무리 정확하다고 한들, 지금의 우리를 최강팀으로 꼽을 리가 만무하죠. 우리가 이기면 3일 행복하고, 또 져도 익숙하다는 자조 섞인 농담이 현실이 되는 순간입니다. 아마 데이터도 우리의 투혼과 패배에 대한 익숙함은 측정하지 못했을 겁니다.
언젠가는 우리 팀 이름도 저런 기사에 언급될 날이 오겠죠? 아니, 와야만 합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또 묵묵히 응원하고, 또 가끔은 절망하며, 또 다음 경기를 기다릴 겁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언젠가 데이터가 한화를 최강팀으로 꼽는 날이 올까요?
기사를 읽어보니 LG와 SSG, NC, KT가 언급되어 있더군요. 우리 이름은 당연히 없었습니다. 사실 예상했던 바입니다. 데이터가 아무리 정확하다고 한들, 지금의 우리를 최강팀으로 꼽을 리가 만무하죠. 우리가 이기면 3일 행복하고, 또 져도 익숙하다는 자조 섞인 농담이 현실이 되는 순간입니다. 아마 데이터도 우리의 투혼과 패배에 대한 익숙함은 측정하지 못했을 겁니다.
언젠가는 우리 팀 이름도 저런 기사에 언급될 날이 오겠죠? 아니, 와야만 합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또 묵묵히 응원하고, 또 가끔은 절망하며, 또 다음 경기를 기다릴 겁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언젠가 데이터가 한화를 최강팀으로 꼽는 날이 올까요?
댓글목록7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