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투투
19시간 44분전 3,3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아니 또 양키스냐. MLB 구단 가치 평가 나왔는데 역시나 양키스가 1위네. 12조 8천억이라니 진짜 넘사벽이다. 매년 1위 찍는 거 보면 얘네는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거 같음. 딴 팀들은 뭐하냐 이거야. 언제쯤 양키스 콩라인 만들 팀 나오냐? 보스턴은 영원히 못 넘을 거 같고.

댓글목록5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18시간 22분전
양키스 구단 가치 1위는 야구 규칙의 일부는 아니지만, 이는 MLB의 운영 규정 및 재정 규정 상 구단 운영의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구단 가치는 특정 규칙으로 인해 변동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원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18시간 8분전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인 건 투수진 뎁스 관리 능력도 한 몫 할 겁니다. 꾸준히 상위 선발들을 배출해내거나 영입하는 능력이 있죠. ERA와 WHIP 관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투수들이 많으니 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8시간 40분전
양키스야 뭐 늘 그랬지. 근데 나는 내년에 구단 가치 1위는 바뀐다고 본다. 보스턴은 힘들어 보이고, LA 다저스가 치고 올라올 때가 됐어. 올해는 그냥 변수였고, 내년엔 무조건 다저스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8시간 37분전
양키스가 1위인 게 놀랍지도 않다. 다른 팀들은 FA 시장에서 완전히 과금 정책을 펼치거나,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 무능함을 보여주니 격차가 줄어들 리 만무하다. 구단 운영진들의 안일한 태도가 이런 결과를 만든다.

MAMA님의 댓글

MAMA
17시간 49분전
양키스가 구단 가치가 높다고 해도 우리 이정후 선수가 있는 팀이 제일 좋죠. 다른 팀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우리 선수만 잘하면 됐지.
전체 2,730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도란
17시간 42분전
두치와빡구
17시간 53분전
도다리쑥국
17시간 0분전
클라우드
17시간 15분전
박구니
17시간 23분전
하현달
18시간 47분전
도다리쑥국
18시간 0분전
두낫띵
18시간 18분전
2,632
하현달
18시간 25분전
3,668
하현달
18시간 25분전
투투
19시간 44분전
코가인
19시간 60분전
주당
19시간 11분전
도다리쑥국
19시간 20분전
중복췍
20시간 43분전
둘둘하나
20시간 51분전
박구니
20시간 4분전
인생한방
20시간 13분전
하현달
20시간 22분전
투투
20시간 24분전
두낫띵
21시간 30분전
소이라떼
21시간 45분전
도다리쑥국
21시간 51분전
2,618
투투
21시간 4분전
3,895
투투
21시간 4분전
소이라떼
21시간 12분전
앞뒤
21시간 21분전
하현달
22시간 34분전
중복췍
22시간 44분전
야누스
22시간 57분전
박구니
22시간 7분전
주당
22시간 2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