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역시 드라마, 11년 공백? 그게 무슨 대수라고!
인생한방
20시간 15분전
3,72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는 역시 드라마, 11년 공백? 그게 무슨 대수라고!
이거 봐라, 내가 어제도 그랬지 않냐. 야구는 결국 스토리가 있는 스포츠라고. 3919일 만에 승리라니, 이거 누가 대본 쓴 거 아니면 설명이 안 된다. 11년 공백? 솔직히 보통 사람 같으면 꿈도 못 꿀 일이다. 그런데 해내지 않았냐. 강한 놈이 이기는 게 아니라, 이기는 놈이 강하다는 걸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이 정도면 마쓰자카고 뭐고 다 필요 없다. 정신력 하나로 승리 따낸 거다. 이�� 경기를 보면 오늘 당장 우리 팀도 뭔가 해낼 것 같은 강한 느낌이 온다. 오늘 경기 뭔가 터지지 않겠냐?
댓글목록6
둘둘하나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