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앞뒤
20시간 35분전 3,67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오늘 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가능성 더 희박해 이 기사를 보는데, 역시 축구도 야구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더라. 결국 수비가 강해야 승리하는 건 만국 공통 아닐까? 32강 진출을 이야기하려면 결국 상대 팀 공격을 얼마나 잘 막아내느냐가 관건인데, 우리 대표팀 수비 조직력을 보면 아직 WHIP 1.0 미만 에이스급 투수가 없는 느낌이야. 물론 축구에 WHIP 개념은 없��만, 상대 공격수들을 무력화시키는 그 능력 말이야. 만약 우리가 2026 월드컵에서 32강에 진출하려면, 상대 공격진을 압도하는 수비 라인이 절실해 보여. 지금처럼 구위가 들쑥날쑥하면 예선 통과도 어렵다고 본다. 특히 강팀들을 상대로는 더욱 그렇고. 수비수들이 한 명 한 명 자신의 구역을 완벽하게 책임지고, 실점률을 최대한 낮추는 투수진의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단순히 공격만 잘해서는 32강 진출 쉽지 않을 것 같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09 건 - 4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인생한방
17시간 8분전
코가인
17시간 18분전
앞뒤
17시간 27분전
요로시꾸
18시간 53분전
소이라떼
18시간 8분전
투투
18시간 23분전
주당
19시간 47분전
투투
19시간 60분전
코가인
19시간 12분전
2,710
소이라떼
19시간 19분전
3,534
소이라떼
19시간 19분전
클라우드
19시간 19분전
요로시꾸
19시간 24분전
앞뒤
19시간 26분전
두낫띵
19시간 29분전
메튜
20시간 30분전
앞뒤
20시간 35분전
요로시꾸
20시간 54분전
요로시꾸
20시간 6분전
두치와빡구
20시간 27분전
야도란
21시간 49분전
요로시꾸
21시간 1분전
메튜
21시간 13분전
클라우드
21시간 25분전
코가인
22시간 51분전
야도란
22시간 6분전
소이라떼
22시간 29분전
두치와빡구
23시간 53분전
중복췍
23시간 11분전
클라우드
23시간 14분전
두낫띵
23시간 2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